특별한 무언가

정우성 실물 사진,정우성 직찍,정우성 목격담,정우성 비트 움짤,정우성 리즈시절,정우성 직캠,화면발 안받는 남자연예인,남신 본문

이슈/뉴스。

정우성 실물 사진,정우성 직찍,정우성 목격담,정우성 비트 움짤,정우성 리즈시절,정우성 직캠,화면발 안받는 남자연예인,남신

특별한 무언가 2014. 2. 12. 22:58

 

 

 

정우성 실물 사진,정우성 직찍,정우성 목격담,정우성 비트 움짤,

정우성 리즈시절,정우성 직캠,화면발 안받는 남자연예인,남신

 

 

 

 

 

 

한효주는 정우성 실물을 보고 영화배우다! 라고 외쳤고,

추성훈 아내는 5분마다 잘생겼다고 감탄하고 미소지었다는 그 남자연예인~

 

바로! 정우성!

 

정우성은 옛날부터 참 화면발이 안받는다는 말이 많죠~

 

근데 안받는게 저정도면........ 진짜 망언이네 ㅋㅋㅋㅋㅋ

 

 

















 

 

 

 

 

비율이나 기럭지나 뭐 ㅋㅋㅋㅋ 다 굿이죠

 

그러니까 연예인 했겠지만 ㅋㅋㅋㅋ

 

 

 

 

 

 

과거 사진이나 지금 사진이나 뭐 ㅋㅋㅋㅋ

 

다 Good '- 'b

 

 

 

 

 

 

과거 비트 당시 리즈시절 ㅋㅋㅋㅋ

 

근데 이거 보니까 확실히 정우성도 늙긴 늙는구나~

 

늙어도 멋있긴 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정우성 부산 국제영화제 레드카펫 직캠>

 

 

 

 

반짝 반짝~ 눈이 부셔~

 

 

 

 

 

 

장동건과 정우성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