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LG G프로2 가격 미정,엘지전자 지프로2 디스플레이 크기,LG전자 G프로2 액정 크기,엘지 쥐프로2 해상도,엘쥐 gpro2 배터리,스펙,사양,옵티머스g프로2 본문

이슈/뉴스。

LG G프로2 가격 미정,엘지전자 지프로2 디스플레이 크기,LG전자 G프로2 액정 크기,엘지 쥐프로2 해상도,엘쥐 gpro2 배터리,스펙,사양,옵티머스g프로2

특별한 무언가 2014. 2. 13. 13:30

 

 

 

LG G프로2 가격 미정,엘지전자 지프로2 디스플레이 크기,LG전자 G프로2 액정 크기,

엘지 쥐프로2 해상도,엘쥐 gpro2 배터리,스펙,사양,옵티머스g프로2

 

 

 

 

 

 

LG전자에서 LG G프로2를 오늘 공개했네요!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기자간담회 자리에서

풀HD 디스플레이의 5.9인치 스마트폰인 지프로2를

2월 말쯤에 이통사 3사에 출시할 계획이라 발표했어요

 

엘지 쥐프로2의 새로운 특징으로는 노크 코드(노크온) 기능!

 

이 기능은 노크 온 기능을 업글시킨거라고 하는데,

기존 노크온 기능은 화면을 두번 두드리면 화면이 켜지는 단순 기능이었다고 하면,

노크 코드는 화면을 켜면서 동시에 잠금을 해제해준다고 하네요

 

화면을 1~4분면 영역으로 분류한 후에,

본인이 미리 설정한 순서대로 화면을 두드리면 화면이 커지면서 잠금해제가 된다고 해요 'ㅁ'

 

이 외에도, 광학식손떨림보정 OIS 플러스 기술 적용,

고출력 음악 재생 1W급 스피커 장착,

음악 속도 컨트롤 가능한 스마트 뮤직 플레이어 기능,

왜곡된 색표현이나 과도 노출을 보정해주는 내추럴 플래시 기능,

카메라 매직 포커스 기능,

동영상을 느리게 재생 가능한 슬로우 모션 기능,

연속 촬영한 사진을 영상으로 보는 버스트샷 플레이어 기능,

사진, 비디오, 메모 등 컨텐츠 잠금 기능,

잠금패턴을 다르게할 수 있는 게스트 모드 기능 등이 있다고 하네요

 

 

















 

 

 

 

 

LG G프로2는 5.9인치 제품이지만,

베젤 너비가 3mm밖에 안되기에 가로 길이가 81.9mm라고 하네요

 

후면 카메라는 1300만 화소, 전면 카메라는 210만 화소,

퀄컴 스냅드래곤 800 모바일 프로세서(AP/CPU),

3GB DDR3 램 메모리, 3200mAH 배터리 등의 스펙을 장착했다고 해요

 

색상/칼러/컬러는 화이트, 실버, 타이탄 3가지 종류이며,

현재 가격은 미정인 상태에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