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수지 무대의상 사고,가온차트 수지 사고,가온차트 k-pop 수지 무대 사고,가온차크 KPOP 어워드,미쓰에이 수지 의상 끈 풀려 노출 사고 날뻔 본문

이슈/뉴스。

수지 무대의상 사고,가온차트 수지 사고,가온차트 k-pop 수지 무대 사고,가온차크 KPOP 어워드,미쓰에이 수지 의상 끈 풀려 노출 사고 날뻔

특별한 무언가 2014. 2. 13. 15:57

 

 

 

수지 무대의상 사고,가온차트 수지 사고,가온차트 k-pop 수지 무대 사고,

가온차크 KPOP 어워드,미쓰에이 수지 의상 끈 풀려 노출 사고 날뻔

 

 

 

 

 

 

걸그룹 미쓰에이 멤버 수지가

무대에서 옷/의상 끈이 풀리는 사고를 당하게 되었네요;;;

 

잘못했으면 노출 사고가 날뻔;;;

 

 

















 

 

 

 

 

어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는

제3회 가온차트 K-POP 어워드 무대가 펼쳐졌죠

 

미쓰에이는 2부 오프닝 무대에 나왔는데,

HUSH 노래로 무대를 선보이던 도중에

수지가 안무를 정상적으로 하지 못하고서

목 뒷부분을 잡은채로 손을 떼지 못한 모습이 포착되었어요

 

알고보니, 목에 연결되어 있었던 의상 일부분이 풀렸다고 하네요

 

모르는 상태였다면 상의가 벗겨질 수도 있었다고....

 

수지는 한 손으로 옷을 고정한채로 나머지 무대를 소화하는

프로다운 모습으로 사고를 모면하였죠

 

이 자리에서 미스에이는 11월 음원 부문 1위를 차지하면서

올해의 가수상 트로피를 타게 되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