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혜믿스님 어록 모음,공유TV 혜믿스님 출연,공유티비 혜믿스님 누구? 공유티비 좋아요,공유tv 좋아요 본문

이슈/뉴스。

혜믿스님 어록 모음,공유TV 혜믿스님 출연,공유티비 혜믿스님 누구? 공유티비 좋아요,공유tv 좋아요

특별한 무언가 2014. 2. 18. 18:40

 

 

 

혜믿스님 어록 모음,공유TV 혜믿스님 출연,공유티비 혜믿스님 누구?

공유티비 좋아요,공유tv 좋아요

 

 

 

 

 

 

저는 이분이 누군지 몰랐는데 ㅋㅋㅋㅋㅋ

이번에 인터넷에 실시간 검색어로 떠서 알게 되었네요 /ㅁ/

 

트위터상에서는 상당히 유명하신 분인가봐요~

 

혜민스님이랑 비슷한? 살짝 패러디한 이름을 지어서

트위터에서 여러가지 풍자 글이나 허무주의 글들을 올리는 트위터리안 - 혜믿스민이

오늘 밤 11시에 tvN 공유tv 좋아요에 나온다고 하네요~

 

혜믿스님은 트위터에서 허망하다라는 아이디 -> @humanghada 를 사용하고 있다고 하는데,

실제로 이 사람이 누구인지 가족이랑 친구조차도 모른다고 하네요 @_@;;;

 

그래서 오늘 방송에 나오는게~ 본인이 혜믿스님이라고 만천하에 최초로 알리는 거라고!

 

이 혜믿스님이라는 사람이 트위터에 멘션 날린게 상당히 큰 이슈가 되어서,

33000명이 넘는 팔로워가 생겼고~ 혜민스님도 이분을 팔로워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그래서 인터넷에 어록에 대한 이야기들이 많이 있나봐요~

 

 





 

 

<혜믿스님 어록>

 

 

 

 

뭔가 ㅋㅋㅋㅋ 좀 반전? 이 있는 내용들 ㅋㅋㅋㅋ

 

재미있네요~ 말에 씨도 있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