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연아야 사랑해 고마워! 김연아 은메달 동영상,김연아 기자회견 동영상,프리 순위 2위,김연아 프리 점수,소치 김연아 프리 동영상 보기,김연아 인터뷰 동영상,김연아 인터뷰 영상 본문

이슈/뉴스。

연아야 사랑해 고마워! 김연아 은메달 동영상,김연아 기자회견 동영상,프리 순위 2위,김연아 프리 점수,소치 김연아 프리 동영상 보기,김연아 인터뷰 동영상,김연아 인터뷰 영상

특별한 무언가 2014. 2. 21. 11:35

 

 

 

김연아 고마워요,연아야 고마워,김연아 은메달 동영상,김연아 기자회견 동영상,소치 프리 순위 2위,

김연아 프리 점수,소치 김연아 프리 동영상,김연아 인터뷰 동영상,김연아 영상,김연아 동영상

 

 

 

 

 

 

=ㅁ =........ 어이없는 판정 ㅋㅋㅋㅋㅋ 진짜

 

말도 안되는 ㅋㅋㅋㅋㅋ 김연아가 은메달이라니 ㅋㅋㅋ

 

이래서 김연아가 올림픽에 안나오려고 했나~

 

러시아 동네 운동회 ㅋㅋㅋㅋㅋ 아오 ㅋㅋㅋㅋ

 

결국 김연아는 이번 소치에서

쇼트 점수 74.92점, 프리 점수 144.29점, 총점 219.11점!

 

메달 색이 무슨 중요겠어요~

 

김연아는 우리나라에서 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인정하는 여왕인데 'ㅁ'b

 

고마워요 김연아~

 

연아야 고마워!!

 

다음번에는 보다 높은 곳에서 많은 선수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그리고 이번처럼 편파판정이 없게 만드는 그런 자리에서 보면 좋겠네요~

 

 

















 

 

<김연아 프리스케이팅 동영상>

 

 

 

<김연이 인터뷰 동영상>

 

 

 

 

연아야 사랑해 고마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