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무한도전 매운짬뽕,무한도전 지구를 지켜라 특집,제국의아이들 박형식 무한도전,제아 박형식 무도,박형식 매운짬뽕 대결,무한도전 박형식 매운떡볶이 배틀,무도 매운짬뽕,무도 매운떡볶이 본문

이슈/뉴스。

무한도전 매운짬뽕,무한도전 지구를 지켜라 특집,제국의아이들 박형식 무한도전,제아 박형식 무도,박형식 매운짬뽕 대결,무한도전 박형식 매운떡볶이 배틀,무도 매운짬뽕,무도 매운떡볶이

특별한 무언가 2014. 3. 15. 21:46

 

 

 

무한도전 매운짬뽕,제국의아이들 박형식 무한도전,제아 박형식 무도,박형식 매운짬뽕 대결,

무한도전 박형식 매운떡볶이 배틀,무도 매운짬뽕,무도 매운떡볶이,무한도전 매운떡볶이 먹기

 

 

 

 

 

 

오늘 무한도전에서 제국의아이들 박형식이 나왔네요 ㅋㅋㅋ

 

형식이가 무도 지구를 지켜라 특집에 나와서 무도 멤버 7명 외계인들과

매운 음식 먹기 대결을 펼쳤죠 ㅋㅋㅋㅋ

 

평상시에 캡사인신을 숙소에 두고서 먹는다고 하는 박형식은

캡사이신을 매운 컵라면에 넣어서 먹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ㅋㅋㅋㅋ

 

캡사이신 라면 맛을 본 멤버들은 고통 작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매운음식 먹기 대결에서 첫번째 요리는 닭발에 캡사이신 넣은거 ㅋㅋㅋㅋㅋ

 

멤버들은 땀 벅벅인 반면에 형식이는 평범하게 매운 정도라고 'ㅁ'....

 

 

















 

 

 

 

 

그 다음 요리는 매운짬뽕에 캡사이신 넣은거 ㅋㅋㅋㅋㅋ

 

길이 땀을 줄줄줄줄줄 흘리면서 꿋꿋하게 먹었는데, 하하가 결국 신체 이상을 보이더니 ㅋㅋㅋ 물을 찾아서 탈락!

 

우리의 식신 정준하도 ㅋㅋㅋ 매운데 ㅋㅋㅋㅋ 이정도로 맵다고 하면 안된다고 ㅋㅋㅋㅋ 막 울먹거리고 ㅋㅋㅋ

 

유재석은 물을 찾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제작진들에게 뛰어들기 ㅋㅋㅋㅋ

 

그런데 멤버들은 MC가 가야된다며 유재석을 3단계로 올렸죠 ㅋㅋㅋㅋㅋ

 

그런데 결국 물을 마셔서 유느님도 탈락!

 

짬뽕을 먹고서도 담담한 박형식도 아프다라고 하긴 했는데, 아무튼 다음 단계에 도전하였죠

 

마지막 대결 요리는 바로 떡볶이!

 

떡볶이 하나씩 먹은 후에 ㅋㅋㅋㅋ 캡사이신을 넣어주는 배틀 ㅋㅋㅋㅋ

 

박형식, 정준하, 길 중에서 정준하가 가장 먼저 탈락!

 

박형식도 슬슬 입질왔는데 ㅋㅋㅋㅋ 다음 스케줄 못할 정도인데 ㅋㅋㅋㅋㅋㅋ

결국에 그래도 떡이랑 어묵도 먹고 ㅋㅋㅋㅋ

 

근데 길이~ 손에 캡사이신이 묻었는데 ㅋㅋㅋㅋ 평상시 습관처럼

손에 뭐가 묻어서 손으로 핥았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결국에는 우유 들이부어서 박형식의 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대박 진짜 ㅋㅋㅋㅋ 매운거 어떻게 저렇게 먹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