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LA다저스 류현진 버블헤드,Bobblehead,류현진 버블헤더,류현진 피규어,류현진 인형,류현진 캐릭터,류현진 바블헤드,LA 다저스 시범경기,류현진 경기일정,류현진 등판일정,류현진 발톱사진 본문

스포츠/자동차。

LA다저스 류현진 버블헤드,Bobblehead,류현진 버블헤더,류현진 피규어,류현진 인형,류현진 캐릭터,류현진 바블헤드,LA 다저스 시범경기,류현진 경기일정,류현진 등판일정,류현진 발톱사진

특별한 무언가 2014. 3. 29. 12:06

 

 

 

LA다저스 류현진 버블헤드,Bobblehead,류현진 버블헤더,

류현진 피규어,류현진 인형,류현진 캐릭터,류현진 바블헤드,

LA 다저스 시범경기,류현진 경기일정,류현진 등판일정,류현진 발톱사진

 

 

 

오늘이죠~ 3월 29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LA 다저스 vs LA 에인절스 시범경기가 열렸어요~

 

이번 경기에서 류현진은 불펜에서 쉬고 있었는데

옆에서 유리베가 류현진 버블헤드를 하나 구입했는지 ㅋㅋㅋ 가지고 놀고 있네여

 

 

 

 

 

 

유리베가 마치 "응? 니가 류현진이야? 응?" 이라고 하는 듯한 익살스런 표정 ㅋㅋㅋㅋㅋ

 

옆에서 류현진은 빵 터져서 웃고 있네여 ㅋㅋㅋ

 

아 ㅋㅋㅋㅋ 나도 하나 구매하고 싶은데 ㅋㅋㅋㅋ 우리나라에서는 안파나봐요~

 

그렇다고 미국까지 날아갈수도 없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

 

가격이야 뭐 몇만원할 듯 싶은데~

 

 





 

 

 

 

 

 

LA 다저스는 3월 31일부터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랑 미국 본토 개막전을 시작하죠

 

류현진은 3월 23일에 호주 개막전 2차전에서 주루 플레이를 하다가 엄지 발톱 부상을 당해서 현재 치료중!

 

지금 다저스 자타공인 에이스인 클레이튼 커쇼까지 등 근육 염증때문에 치료받고 있어서,

LA 다저스는 지금 투수 곤란 @_@ 상황~

 

류현진은 상태보고 괜찮으면 4월 3일, 3차전 경기에서 나올 수도 있다고 하네요

 

 

















 

 

 

 

 

 

 

발도 뚱뚱부운 류뚱 @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