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수지 엄마 카페,광주 카페 수(秀) CAFFE 수(秀) Cafe Soo 위치,광주 수지 카페,미쓰에이 수지 엄마 사진,수지 본명 배수지,수지 어머니 카페,수지가족 사진,수지 친언니,수지 남동생,수지가족관계 본문

이슈/뉴스。

수지 엄마 카페,광주 카페 수(秀) CAFFE 수(秀) Cafe Soo 위치,광주 수지 카페,미쓰에이 수지 엄마 사진,수지 본명 배수지,수지 어머니 카페,수지가족 사진,수지 친언니,수지 남동생,수지가족관계

특별한 무언가 2014. 5. 20. 15:12

 

 

 

수지 엄마 카페,광주 카페 수(秀) CAFFE 수(秀) Cafe Soo 위치,

광주 수지 카페,미쓰에이 수지 엄마 사진,수지 본명 배수지,

수지 어머니 카페,수지가족 사진,수지 친언니,수지 남동생,수지가족관계

 

 

 

 

 

 

오늘, 수지가 하와이에 화보 촬영을 가기 위해서 인천 공항에 나타났다고 하죠~

 

근데 혼자가 아닌! 엄마(이름 : 정현숙)랑 같이!

 

어머니와 함께 가는 여행이라 ㅎㅎ 좋겠네요~

 

공항에서 엄마랑 같이 찍힌 수지 사진은 디스패치에서 확인해주세요

 

 

<수지 엄마 디스패치 사진>

 

http://www.dispatch.co.kr/r.dp?idx=101962

 

 

















 

 

 

 

 

과거 해투에 나와서도 이야기한적이 있는데, 수지가 돈을 벌어서 엄마 분식집을 카페로 바꿔드렸다고 하죠

 

착한 딸 +ㅁ+ 엄마 카페도 차려주고~

 

그래서 사람들이 그 카페를 많이 찾아가나봐요~

 

광주에 있어서 저는 가보기는 좀 어려울 듯 싶어서 아쉽네요 ㅠ_-

 

 

주소/위치 : 광주광역시 북구 우산동 14-25 무등도서관 맞은편

 

 

 

 

 

 

2012년도에 수지가 집을 찾아갔는데, 여기서 가족들이 나왔죠 ㅋ

 

방송에 가족들을 공개하였는데, 남동생이 참 잘생겼네요 ㅎㅎ

 

수지 가족관계는 아빠 엄마 친언니 수지 남동생 이렇게 다섯 가족이라고 하는데,

친언니는 이름이나 사진, 얼굴 등이 단 한번도 공개되지 않았네요 'ㅁ';;;

 

그 어딜 찾아도 나오질 않아여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