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류현진 수지 류현진 응원,수지 다저스 시구,수지 메이저리그 모자,수지 LA다저스 모자,수지모자,수지 다저스모자,수지시구,수지 LA다저스 시구,수지 mlb 모자,정용화 애국가,박찬호 시구 본문

스포츠/자동차。

류현진 수지 류현진 응원,수지 다저스 시구,수지 메이저리그 모자,수지 LA다저스 모자,수지모자,수지 다저스모자,수지시구,수지 LA다저스 시구,수지 mlb 모자,정용화 애국가,박찬호 시구

특별한 무언가 2014. 5. 27. 11:22

 

 

 

류현진 수지 류현진 응원,수지 다저스 시구,수지 메이저리그 모자,

수지 LA다저스 모자,수지모자,수지 다저스모자,수지시구,

수지 LA다저스 시구,수지 mlb 모자,정용화 애국가,박찬호 시구

 

 

 

 

 

 

수지가 LA다저스 구장인 다저스스타디움에 류현진 경기 응원 겸 시구 준비를 위하여 방문하여

류현진을 응원하는 플래카드를 들고 사진을 한장 찍었네요

 

'ㅁ'b 예쁘다

 

수지는 원래 LA다저스 vs 신시네티 레즈 경기 중 류현진 등판 일정에 맞춰서 시구자로 나올 예정이었지만,

부상 등 여러가지 사유로 류현진의 등판일이 땡겨지게되면서, 같은날에 시구를 하지는 못하게 되었죠

 

대신, 류현진을 응원하기 위하여 직접 다저스타디움에 방문하여 경기를 관람하면서 응원을 했죠

 

수지의 시구는 원래 예정되어있었던 28일, 우리나라 시간으로는 29일에 실시된다고 하네요 'ㅁ'/

 

오늘 류현진 경기를 응원하기 위하여 경기장에 온 수지는, LA다저스 스냅백 및 유니폼, 모자를 착용한 채로

경기를 관람하였죠

 

MLB 모델로 활동하는 수지가 광고주와의 의리! 를 지키기 위해서 ㅋㅋㅋ 의상을 갖춰 입었는데,

MLB 모자 예쁘네요 ㅋ 수지가 써서 그른가 ㅋㅋㅋ

 

 

















 

 

 

 

 

한편, 수지 시구에 앞서, LA 다저스타디움에서는 한국관광의 밤 행사가 열리는데,

이 자리에는 박찬호 시구, 씨앤블루 정용화 애국가 제창, 알리 미국 국가 제창이 펼쳐진다고 하네요

 

그리고, 류현진 버블헤드를 관중 5만명에게 선물한다고~

(아... 갖고 싶다 버블헤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