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강민경 엉덩이뽕,강민경 엉뽕 사진,강민경 골반,강민경 골반댄스,강민경 뒤태,강민경 글래머,강민경 몸매,강민경 움짤,강민경아버지 건축회사 사장,강민경집안,강민경아빠,강민경가슴 본문

방송연예。

강민경 엉덩이뽕,강민경 엉뽕 사진,강민경 골반,강민경 골반댄스,강민경 뒤태,강민경 글래머,강민경 몸매,강민경 움짤,강민경아버지 건축회사 사장,강민경집안,강민경아빠,강민경가슴

특별한 무언가 2014. 5. 29. 08:56

 

 

 

강민경 엉덩이뽕,강민경 엉뽕 사진,강민경 골반,강민경 골반댄스,강민경가슴,강민경 뒤태,

강민경 글래머,강민경 몸매,강민경 움짤,강민경아버지 건축회사 사장,강민경집안,강민경아빠

 

 

 

 

 

 

어제 축구보고 나서 다른 프로그램 하나 보고 있는데, 시간을 보니까 밤 11시 35분이더라구요~

 

그래서 무슨 요일인가 보고서 수요일이길래 언능 라스를 틀었죠 ㅋㅋ

 

근데 이미 라스가 시작해있더라구요~

 

맨 오른쪽에 앉았던 분이 누군가... 어디서 본적은 있는데 누구지? 라고 생각하고 있는데,

멤버를 보니 강민경, 장수원, 리지 그리고 알고보니 오렌지쥬스 뱉는걸로 유명해진 ㅋㅋㅋ 박동빈 씨가 나왔더라구요

 

대체 ㅋㅋㅋ 이 멤버는 무슨 조합인가 ㅋㅋㅋㅋ 처음부터 안봐서 무슨 주제/타이틀인지 몰랐는데,

알고보니 연기의신 특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제 타이틀로도 디스를 ㅋㅋㅋㅋ

 

어제 개인적으로 리지 분량이 제일 없었던듯 ㅠ_-

 

아무튼! 이번 라스에서 강민경은 엉덩이뽕 - 엉뽕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죠 ㅋㅋㅋ

 

과거 카메라에 적나라하게 모습이 그대로 찍혀서 굴욕이 당한적이 있다고 하는데,

그게 옷이 타이트해서 배를 눌러주는 보정 속옷- 코르셋에 엉뽕이 달려있는거였다고 하네요

 

근데 너무 티가 났다고 ㅋㅋㅋ 창피해서 다시는 안입는다고 ㅋㅋㅋ 속아서 사지말라고 ㅋㅋ

 

그리고~ 골반도 뽕이란 이야기가 있는데, 골반은 본인꺼 맞다고 ㅋㅋ

 

강민경은 엉뽕 안해도 워낙에 몸매가 좋으니까 'ㅁ'b 뭐~

 

게다가 강민경 아버지가 건축회사? 건설회사 사장이라고 하는데, 집안이 부유한것도 뭐 'ㅁ'b 굿

 

 





 

 

<강민경 골반 섹시 댄스>

 

 

 

















 

 

 

<강민경 사진 & 움짤>

 

 

 

 

 

 

 

 

 

 

뭘... 잡는거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