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류현진 6승 반응,류현진 6승 해외반응,류현진 6승 미국반응,류현진 6승 동영상,류현진 6승 하이라이트 동영상,류현진 해외반응,류현진 미국언론,돈매팅리 류현진 매팅리 류현진 하이라이트 본문

스포츠/자동차。

류현진 6승 반응,류현진 6승 해외반응,류현진 6승 미국반응,류현진 6승 동영상,류현진 6승 하이라이트 동영상,류현진 해외반응,류현진 미국언론,돈매팅리 류현진 매팅리 류현진 하이라이트

특별한 무언가 2014. 6. 1. 19:50

 

 

 

류현진 6승 반응,류현진 6승 해외반응,류현진 6승 미국반응,류현진 6승 동영상,류현진 하이라이트

류현진 6승 하이라이트 동영상,류현진 해외반응,류현진 미국언론,돈매팅리 류현진 매팅리

 

 

 

 

 

 

류현진이 좋은 피칭으로 시즌 6승을 달성하였네요 'ㅁ'b

 

요즘에 3연승!

 

부상 이후에 걱정했는데, 경기력과 결과로 부상의 완벽 해소를 직접 보여주고 있네요 ㅋ

 

오늘 LA 다저스타디움에서 LA다저스 vs 피츠버그 파이러리츠 홈경기가 있었죠

 

이 경기에서 선발 투수로 나온 류현진은 6이닝 10피안타 무사사구 4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였어요

 

이번 경기 이후 류현진은 시즌 6승을 올렸고(6승 2패), 방어율/평균자책점은 살짝 내려가서 3.09가 되었네요

 

LA다저스 감독 돈 매팅리는 경기 직후 인터뷰에서 류현진 좋았다고, 스스로 준비된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켄리 잰슨, 브라이언 윌슨 등 마무리 투수들을 쉬게 하고 싶었는데 계획대로 되었다며,

만족스러운 반응을 표현하였죠

 

또한, 류현진은 경기 상황과 무관하게 꾸준하게 경기를 이끌었다며, 완급 조절도 잘했고 제구력도 뛰어났다고 하였죠

 

주자를 득점권에 내보낸 상황에서는 걱정하였으나, 그래도 잘 마무리하였다며 극찬을 하였죠

 

류현진은 오늘 경기에서 안타는 10개나 맞았지만, 사사구가 하나도 없었고, 2실점으로 잘 막았죠

 

그리고 LA다저스 타선에서 12점이나 내면서 큰 승리를 거두었죠

 

오늘 경기에 대해, 미국 현지 반응은, 다저스 레전드 박찬호 기운이 류현진에게 간거다,

류현진은 괴물이며 최고의 투수다, 정말 잘 던졌다 등의 반응을 보였어요

 

 





 

 

 

<류현진 6승 하이라이트 동영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