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추사랑 화났추 사진,사랑이 화났추 모습,슈퍼맨 추사랑 패션,슈퍼맨 사랑이 패션,추사랑 표정,추사랑 남자친구 유토,추사랑 남친 유토,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유토 싸움? 본문

이슈/뉴스。

추사랑 화났추 사진,사랑이 화났추 모습,슈퍼맨 추사랑 패션,슈퍼맨 사랑이 패션,추사랑 표정,추사랑 남자친구 유토,추사랑 남친 유토,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유토 싸움?

특별한 무언가 2014. 6. 11. 14:02

 

 

 

추사랑 화났추 사진,사랑이 화났추 모습,슈퍼맨 추사랑 패션,슈퍼맨 사랑이 패션,

추사랑 표정,추사랑 남자친구 유토,추사랑 남친 유토,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유토 싸움?

 

 

 

 

 

 

어제, 추사랑 페이스북에 사진 한장이 올라왔는데 ㅋㅋㅋ 표정이 대박 ㅋㅋㅋ 패션 센스도 대박

 

페이스북에 올라온 사진 제목은 "사랑이 화났추"

 

사진 속에서 사랑이는 노란색 원피스에 녹색 가디건을 입고서 핑크색 백팩을 맨채로 길 한가운데 서있죠

 

그런데 표정이 완전 ㅋㅋㅋ 잔뜩 찡그려서 불만 가득한 모습이에요

 

이번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에서는 추사랑이 남자친구인 유토랑 같이 디즈니랜드로 놀러를 가죠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던 도중 갑작스럽게 사건이 발생되고, 이로 인하여 남친 유토는 사랑이에게 등돌린 채로 떠나버렸죠

 

사랑이는 그런 유토의 뒷모습을 바라보면서 망연자실한 채로 잔뜩 찌푸린 얼굴을 보였는데,

이 모습이 예고편을 통해 공개되었어요 ㅋㅋ

 

왠지 금방이라도 울어버릴 것 같은 표정인데, 귀엽네여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