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셰어하우스 손호영 채리나 동영상,셰어하우스 채리나 손호영 민망한 손,쉐어하우스 손호영 나쁜손,이영자 오지호 동영상,오지호 이영자 포옹사건,오지호 이영자 동영상,오지호 나쁜손 본문

이슈/뉴스。

셰어하우스 손호영 채리나 동영상,셰어하우스 채리나 손호영 민망한 손,쉐어하우스 손호영 나쁜손,이영자 오지호 동영상,오지호 이영자 포옹사건,오지호 이영자 동영상,오지호 나쁜손

특별한 무언가 2014. 6. 12. 11:52

 

 

 

셰어하우스 손호영 채리나 동영상,셰어하우스 채리나 손호영 민망한 손,오지호 이영자 동영상

쉐어하우스 손호영 나쁜손,이영자 오지호 동영상,오지호 이영자 포옹사건,오지호 나쁜손 동영상

 

 

 

 

 

 

케이블TV 온스타일 셰어하우스 제작진에서 공식 홈피에다가 7회 티저 영상을 올렸어요

 

이 티져 동영상은 한 40초 정도 되는데, 제목이 "채리나 봉변당하다" 라고 적혀있죠

 

뭔가 싶어서 보니까 ㅋㅋㅋ 셰어하우스에 채리나가 출연하여 사람들과 다같이 물놀이를 하던 도중인데,

손호영이 여자 멤버들은 한명씩 들고 물에 빠뜨리는 상황에서,

마지막으로 혼자 남은 채리나를 손호영이 강제로 안고 들려고 하다가 사건이 발생되었네여 ㅋㅋ

 

손호영 나쁜손이 ㅋㅋㅋ 어쩌다가 고의는 아니고 우연치않게 채리나 허벅지 가랑이 사이로 가게되면서,

민망한 장면이 연출되었죠

 

이를 본 셰어하우스 멤버들은 이영자 사건 이후 최고의 스틸컷이 될거라면서 박장대소를 하였네요

 

 

<셰어하우스 채리나 손호영 동영상 : 7회 티져 - 채리나 셰어하우스에서 봉변당하다.>

 

http://video.interest.me/VOD/VODView/201403170346/905824/52284

 

 





 

 

 

 

이번 손호영 채리나 사건으로 ㅋㅋ 다시금 이영자 오지호 나쁜손 사건이 주목받고 있죠

 

과거 tvN 택시 프로그램에서 이영자가 오지호를 반긴다고 뛰어가서 안기는 과정에서,

오지호가 마치 들어매치기를 하는듯한 자세로 이영자를 안아서 민망한 사건이 발생된적이 있죠 ㅋㅋ

 

이영자가 갑자기 달려오니, 오지호는 순간적으로 옆으로는 못안을 것 같아서 손 방향을 바꾼건데, 그렇게 된거라고 해요 ㅋㅋ

 

오지호 입장에서는 이영자가 달려오는 스페인 투우 소 같았다고 ㅋㅋㅋ

 

 

<이영자 오지호 민망 영상>

 

 

 

 

ㅋㅋㅋㅋㅋㅋ 아 서로 당황했겠는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