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월드컵 일본반응,축구 일본반응,축구 일본네티즌반응,일본 코트디부아르 반응,브라질월드컵 일본 축구 반응,브라질 일본반응,일본축구네티즌 반응,일본축구언론 반응,일본언론 반응 본문

스포츠/자동차。

월드컵 일본반응,축구 일본반응,축구 일본네티즌반응,일본 코트디부아르 반응,브라질월드컵 일본 축구 반응,브라질 일본반응,일본축구네티즌 반응,일본축구언론 반응,일본언론 반응

특별한 무언가 2014. 6. 15. 22:01

 

 

 

월드컵 일본반응,축구 일본반응,축구 일본네티즌반응,일본 코트디부아르 반응,일본언론 반응

브라질월드컵 일본 축구 반응,브라질 일본반응,일본축구네티즌 반응,일본축구언론 반응

 

 

 

 

 

 

 

 

 

월드컵 첫번째 경기에서 코트디부아르에게 패배하고 만 일본의 반응이 주목받고 있죠

 

오늘 아침 10시, 브라질 헤시피 아레나 페르남부쿠 경기장에서 펼쳐진

2014 브라질 월드컵 c조 조별리그 1차전 일본 vs 코트디부아르 경기에서

일본은 선취득점을 넣었으나, 역전골까지 허용하면서 결국 지고 말았죠

 

전반 16분, 혼다 케이스케 선수가 선취골을 넣어 일본이 경기를 앞서나가게 되었죠

 

그렇게 전반전이 끝나고, 일본에서는 이 한점만 지켜도 1승 - 승점 3점을 챙길 수 있던 상황이었어요

 

하지만, 후반전 시작 이후 골에 목마른 코트디부아르 측에서는 결국 디디에 드록바를 투입시켰고,

드록바가 투입된 후 2분만에 동점골이 터졌고, 4분만에 역전골까지 나왔죠

 

물론, 드록바가 넣은게 아닌, 윌프레드 보니 1골, 제르비뉴 1골을 넣었으나,

드록바가 투입된 것만으로도 일본 수비진이 압박을 받고 조직력에 영향을 미치게 된걸로 보고있죠

 

이에 대해, 일본 언로에서도 패배의 원인을 드록바의 투입 이후 드록바에만 수비들이 신경을 너무 쓰게되어,

다른 선수들을 놓쳤기 때문이라 분석하였어요

 

일본 축구 전문 매체 - 풋볼채널에서는, 싸우는건 혼다밖에 없었다고, 첫골을 넣은 후 전후방을 누볐으나,

동료들이 따라오지를 못하였다고 평가하였죠

 

일본 스포츠 매체 - 스포츠닛폰에서는, 전반전에는 예상 이상의 건투를 펼쳐보였지만,

코트디부아르 드록바를 신경 쓰다가 다른 선수들에게 당했다고 보도하였죠

 

반면, 다른 언론에서는, 드록바가 없었던 전반전 시작은 좋았다라는 긍정적인 부분에 대해서만 언급하기도 했어요

 

일본 축구팬들, 네티즌들은 일본 축구대표팀이 못한것과 함께 드록바의 영향력 및 클래스에 대한 언급을 하였죠

 

야후 재팬 등에서는, 드록바는 위대한 선수라며, 드록신 효과는 정말 좋았다고, 존경할만한 선수라고,

드록바가 경기장에 들어오니까 분위기가 변했다라는 말을 하면서, 드록바에 대한 찬사를 보냈어요

 

이 외에도, 혼다가 첫번째 골을 넣고서는 더 이상 골 넣을 의지가 없었다,

드록바도 드록바지만 코트디부아르가 실력이 앞선다,

일본 경기 내용이 안좋았다, 오사코 유야랑 카가와 신지가 못했다 등의 반응도 나오고 있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