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이동국 다섯째 임신,미스코리아 이수진 이동국 임신,이동국아내 이수진,이동국부인 이수진,이동국겹쌍둥이,이동국쌍둥이 자녀,이동국딸 사진,이름,이동국자녀,힐링캠프 이동국 아들 본문

이슈/뉴스。

이동국 다섯째 임신,미스코리아 이수진 이동국 임신,이동국아내 이수진,이동국부인 이수진,이동국겹쌍둥이,이동국쌍둥이 자녀,이동국딸 사진,이름,이동국자녀,힐링캠프 이동국 아들

특별한 무언가 2014. 6. 16. 14:32

 

 

 

이동국 다섯째 임신,미스코리아 이수진 이동국 임신,이동국아내 이수진,이동국부인 이수진,

이동국겹쌍둥이,이동국쌍둥이 자녀,이동국딸 사진,이름,이동국자녀,힐링캠프 이동국 아들

 

 

 

 

 

 

오늘 방송되는 힐링캠프에서, 이동국이 다섯째 아이를 임신했다는 소식을 알린다고 해요

 

힐링캠프 in 브라질 편 방송 녹화에 참여한 이동국은 아내 이수진 씨가 다섯째를 뱃속에 가지게 되었다고 고백했어요

 

이동국은 2007년도에 딸 쌍둥이를 얻은데 이어서, 2013년도에 또 다시 딸 쌍둥이를 얻어서

겹쌍둥이 아빠로 큰 주목을 받았죠

 

겹쌍둥이 임신 확률은 무려 1/100000 이라고 'ㅁ';;; 골 넣는것보다 어렵겠네요;;

 

이동국은 임신 소식 이 외에도, 브라질 월드컵에 못나가서 아쉽다는 말과,

아직까지도 월드컵 명단에 오르내리는 것만으로도 만족스럽다는 말을 했다고 하죠

 

 

















 

 

<힐링캠프 이동국 예고편 영상>

 

 

 





 

 

 

 

 

 

한편, 아름다운 외모를 가진 이동국 부인 이수진 씨는 1979년생으로 이동국과 나이가 같죠

 

이수진은 1997년 미스코리아 하와이 미에 선발된적이 있어요

 

1998년 이동국과는 팬과 선수 관계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 이후 7년동안 연애를 하고 2005년도에 결혼하였죠

 

2012년에도 이동국은 힐링캠프에 나온적이 있는데, 당시에 이동국은 아내에게 첫눈에 반하게 된 스토리를 언급한적이 있죠

 

호텔에서 훈련하고 있던 상황에서, 한국으로 여행 온 아내에게 첫눈에 반하여 대시를 한게 시작이 되어,

이렇게 다섯째 아이까지 가지게 되었네요 ㅎㅎ

 

이동국 딸 이름은 이재시, 이재아 그리고 이설아, 이수아 라고 해요

 

이동국은 현재까지 아들은 없고 딸만 네명인데, 딸들도 너무 사랑스럽긴 하지만,

그래도 내심 아들을 기대하지 않을까 싶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