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엄태웅 딸 엄지온,엄태웅 엄지온,엄태웅 딸 사진,엄태웅 부인 윤혜진,엄태웅 아내 윤혜진,엄태웅 딸 공개,엄태웅 본명,엄태웅 윤혜진,엄태웅 누나 엄정화 동생 엄태웅 나이,엄정화 나이 본문

이슈/뉴스。

엄태웅 딸 엄지온,엄태웅 엄지온,엄태웅 딸 사진,엄태웅 부인 윤혜진,엄태웅 아내 윤혜진,엄태웅 딸 공개,엄태웅 본명,엄태웅 윤혜진,엄태웅 누나 엄정화 동생 엄태웅 나이,엄정화 나이

특별한 무언가 2014. 6. 20. 11:34

 

 

 

엄태웅 딸 엄지온,엄태웅 엄지온,엄태웅 딸 사진,엄태웅 부인 윤혜진,엄태웅 아내 윤혜진,

엄태웅 딸 공개,엄태웅 본명,엄태웅 윤혜진,엄태웅 누나 엄정화 동생 엄태웅 나이,엄정화 나이

 

 

 

 

 

 

배우 엄태웅과 발레리나 윤혜진 부부의 딸 엄지온 양의 모습이 공개되었네요 ^-^

 

오늘 윤혜진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본인과 딸 그리고 남편인 엄태웅 사진을 여러장 올렸어요

 

공개된 사진에서 엄태웅과 윤혜진 부부는 딸 엄지온 양과 행복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요

 

엄지온 양은 엄마 윤헤진이 35년이나 묵혀서 준 돌복을 입고 있네요 ㅎㅎ

(딸이 아빠 닮은듯?!)

 

또한, 엄태웅 가족은 수영장에서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 엄마 윤혜진과 엄지온이 상당히 다정해 보이죠 ㅋ

 

엄태웅 참 복받았네요~ ㅎㅎ

 

한편, 엄태웅은 올해 나이 41살이고, 윤혜진은 35살이에요

 

엄태웅은 본명이고, 엄태웅 누나는 엄정화, 올해 나이는 46살이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