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디마리아 산책 축구,디마리아 교체 동영상,디마리아 시간끌기,이란 침대축구 대응 디마리아 역침대축구,브라질월드컵 아르헨티나 이란 아르헨티나,브라질월드컵 16강 확정,16강 확정팀 본문

스포츠/자동차。

디마리아 산책 축구,디마리아 교체 동영상,디마리아 시간끌기,이란 침대축구 대응 디마리아 역침대축구,브라질월드컵 아르헨티나 이란 아르헨티나,브라질월드컵 16강 확정,16강 확정팀

특별한 무언가 2014. 6. 22. 14:39

 

 

 

디마리아 산책 축구,디마리아 교체 동영상,디마리아 시간끌기,브라질월드컵 16강 확정

이란 침대축구 대응 디마리아 역침대축구,브라질월드컵 아르헨티나 이란 아르헨티나,16강 확정팀

 

 

 

 

 

 

 

아르헨티나 대표팀 축구 선수인 앙헬 디 마리아가 이란 주특기 - 시간끌기를 역으로 선보여서 통쾌함을 주었죠

 

아르헨티나는 오늘 새벽 1시, 벨루오리존치 에스타디노 미네이랑에서 펼쳐진 조별리그 2차전 경기에서

후반 추가시간에 메시가 결승골을 넣으면서 겨우겨우 승리하였죠

 

이번 경기를 통해서 아르헨티나는 16강을 확정짓게 되었어요

 

메시의 환상적인 감아차기 결승골은 이번 경기의 하이라이트였죠

 

그리고, 디 마리아의 교체 장면도 하이라이트 중 하나였어요

 

이번 경기에서 이란은 엄청난 수비 축구를 보여주었어요

 

처음부터 침대축구를 보여준건 아닌데, 나중에는 아르헨티나를 상대로 경기를 리드할 수 없다는 판단하에,

결국에는 모든 선수가 수비를 하는;;; 수비 축구의 끝판왕 수준을 보여주었죠

 

이란은 지루한 수비 전술 및 시간 끌기를 이용하여, 아르헨티나 선수와 관객들을 짜증나게 만들었죠

 

솔직히 아르헨티나 선수들은 엄청 신경질 났을 것 같아요;;; 성질 급한 사람이면 한대 쳤을지도;;

 

그렇게 시간은 흘러서 후반 추가시간이 되었고, 메시는 자신의 클래스를 입증하듯 멋진 감아차기를 보여주었죠

 

슛은 단번에 골 'ㅁ'b

 

이번 골은 다들 왜 메시메시하는구나를 알 수 있게 만드는 그런 골~ 메신!

 

골을 넣은 다음, 아르헨티나에서는 디 마리아를 교체하였죠

 

이 상황에서, 디 마리아는 본인이 교체되어 나갈 때, 이란의 주특기 - 시간 끌기를 보여주어 이란을 답답하게 만들었죠

 

디 마리아는 마치 산책을 나온듯이 어슬렁 거리면서 걸었고, 그라운드에 떨어져있는 물병도 챙기고,

오가다 또 양말도 한번 올려 신고 ㅋㅋㅋㅋ(아니 어짜피 안뛸껀데 ㅋㅋ) 오다가 물병도 던지고 ㅋㅋㅋㅋ

아무튼 뭐 굉장히 동네 돌아다니는 포스로 들어왔죠

 

뭐 솔직히 아르헨티나가 이번에 잘한건 아닌데, 그래도 이란은 진짜 심했어요;;;

 

 

















 

 


<디마이라 교체>

 

 

 

 

한편, 이제는 서서히 16강 확정 팀들이 가려지고 있죠

 

A조에서는 브라질 4점, 멕시코 4점, 크로아티아 3점으로 누가 16강에 갈지 3차전 경기에 따라서 달라지게 되었어요

(카메룬은 광탈)

 

B조에서는 네덜란드와 칠레가 2승으로 승점 6점을 얻으며 이미 3차전과 무관하게 16강 진출이 확정되었죠

 

이제는 1위로 가느냐 2위로 올라가느냐에 차이일뿐 'ㅁ'

 

스페인과 호주는 광탈했는데, 스페인은 진심으로 실망이었고, 호주는 경기력이 좋았는데 좀 아쉽네요~ 다른 조였으면 올라갔을지도?

 

C조에서는 콜롬비아가 2승으로 16강이 확정되었죠

 

나머지 팀인 코트디부아르, 일본, 그리스 중 3차전 경기 결과에 따라서 정해지게 될 예정이에요

 

D조에서는 코스타리카가 대박을 치면서 죽음의 조에서 2승 1위로 16강이 확정되었죠

 

잉글랜드는 광탈이고, 이탈리아와 우루과이 중 승리한 팀이 16강에 올라가게 되었어요

 

E조에서는 프랑스가 2승을 획득하면서 16강을 확정지었고, 에콰도르랑 스위스 중 한팀이 3차전 경기 결과에 따라서 올라갈 예정이죠

 

온두라스는 광탈~

 

F조에서는 아르헨티나가 이번 승리로 16강 진출을 확정지었어요

 

나이지리아 4점, 이란 1점인데, 3차전 경기 결과에 따라서 이란이 올라갈 수도 있겠네요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는 광탈~

 

G조에서는 독일이 4점으로 16강 진출이 유력시되고 있는 상황에서,

미국과 포르투갈의 경기가 어떻게 되느냐에 따라 16강 멤버가 정해질 예정이에요

(미국 vs 포르투갈은 월요일 아침 7시에 경기)

 

우리나라가 속해있는 H조는 맨 마지막이라 아직 누가 16강에 갈지는 정해지지 않았으나,

벨기에는 확실히 갈 것으로 보이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