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SM 4인조 걸그룹,sm 신인걸그룹,SM 신인그룹,sm 신인가수,SM 걸그룹 4인조 멤버,sm 슬기 아이린 웬디,sm 루키즈 슬기,sm루키즈 아이린,sm 연습생 슬기,sm rookies 웬디,sm 루키즈 웬디 본문

이슈/뉴스。

SM 4인조 걸그룹,sm 신인걸그룹,SM 신인그룹,sm 신인가수,SM 걸그룹 4인조 멤버,sm 슬기 아이린 웬디,sm 루키즈 슬기,sm루키즈 아이린,sm 연습생 슬기,sm rookies 웬디,sm 루키즈 웬디

특별한 무언가 2014. 7. 22. 20:12

 

 

 

SM 4인조 걸그룹,sm 신인걸그룹,SM 신인그룹,sm 신인가수,

SM 걸그룹 4인조 멤버,sm 슬기 아이린 웬디,sm 루키즈 슬기,

sm루키즈 아이린,sm 연습생 슬기,sm rookies 웬디,sm 루키즈 웬디

 

 

 

 

 

 

 

 

 

SM 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이 다음달인 8월에 데뷔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오늘, SM 관계자 말에 따르면, 4인조 걸그룹이 다음달 데뷔를 목표로 하고서 최종 앨범을 작업 중에 있다고 해요

 

그룹 컨셉 및 타이틀곡 등과 같은 상세한 정보는 현재까지 비밀에 부쳐져있으며,

나중에 공개된다고 하네요

 

그룹 멤버는 정해졌는데, sm루키즈의 슬기, 아이린, 웬디가 있으며,

나머지 한명은 김유정 닮은꼴로 18살 소녀라고 하네요

(누구지? 'ㅁ'? 김유정 닮은꼴? 티아고 실바? ㅋㅋㅋㅋㅋ)

 

비밀에 있는 한명 멤버 말고, 슬기 아이린 웬디는 이미 루키즈 프로젝트를 통하여 데뷔를 준비해왔고,

현재 팬들도 상당수 있는 상태죠

 

SM에서 새로운 걸그룹은 fx 이후 6년만에 선보이게 되었는데,

굉장히 오랜만에 나오는 걸그룹이기에 많은 사람들이 큰 기대를 하고 있는 중이죠

 

구체적 스케줄 및 세부적인 내용 등은 확정대는 대로 공식 발표할 방침이면,

그때까지는 어떤 내용도 자세히 밝히지 못한다고 하네요

 

'ㅁ' 궁금하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