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일본 태풍피해 사진,일본 태풍피해 지역,일본 태풍 할롱 일본피해,일본 할롱 피해,태풍 일본피해,11호 태풍 할롱 일본반응,일본기상청 태풍 정보,일본 인명피해,일본 사망자,일본 실종자 본문

이슈/뉴스。

일본 태풍피해 사진,일본 태풍피해 지역,일본 태풍 할롱 일본피해,일본 할롱 피해,태풍 일본피해,11호 태풍 할롱 일본반응,일본기상청 태풍 정보,일본 인명피해,일본 사망자,일본 실종자

특별한 무언가 2014. 8. 12. 11:27

 

 

 

일본 태풍피해 사진,일본 태풍피해 지역,일본 태풍 할롱 일본피해,일본 할롱 피해,태풍 일본피해

11호 태풍 할롱 일본반응,일본기상청 태풍 정보,일본 인명피해,일본 사망자,일본 실종자

 

 

 

 

 

 

 

 

 

 

 

 





 

 

 

현재 제 11호 태풍 할롱이 일본을 통과하면서 피해가 엄청나게 나오고 있죠

 

지난번 태풍 나크리에 이어서, 얼마 지나지 않은 시점에 또 한번 할롱까지 오면서,

일본에서는 지난주말 동안에만 10명이상의 사망자/실종자가 발생되었다고 하네요

 

일본 동부 지역에서는 1천mm 이상의 폭우가 내리면서, 인명피해가 발생되었는데,

일본 언론 보도 내용에 따르면, 사망자 9인, 실종자 2인 등 11명의 인명피해가 발생되었다고 해요

 

다른 외신에 따르면, 태풍으로 30명 이상이 부상을 입기도 했다고 하죠

 

이번에 반경은 좁지만 위력이 매우 강한 할롱으로 인하여, 일본 남서부 지역에 이재민, 인명피해, 재산피해 등의

상황이 초래되었다고 하네요

 

이번 태풍 피해로 인하여 일본 전역에 발생된 이재민 숫자는 160만명 이상이라고 하죠

 

일본 정부에서는 기록적인 폭우로 인하여 산사태가 우려된다고도 말하면서,

161만명의 주민에게 긴급 대피 명령을 내리기도 했어요

 

일본에서는 약 700편 이상의 항공기 노선이 결항되었으며, 일부 신칸센 구간 운행도 중단되었죠

 

현재 11호 태풍 할롱은 동해 먼 바다 훗카이도 근처를 지나가고 있는 상황이에요

 

일본기상청에서는 태풍으로 인하여 훗카이도 지역에 많은 비가 쏟아지고 있어서,

추가적인 홍수나 산사태 등이 우려된다는 예보를 발표하기도 했죠

 

해당 지역에서는 사람들의 야외 활동을 자제하라는 말들이 나오고 있는 상황이에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