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추사랑 페이스북 주소 URL,추사랑 먹방 영상,추성훈 딸 사랑이 사진 본문

이슈/뉴스。

추사랑 페이스북 주소 URL,추사랑 먹방 영상,추성훈 딸 사랑이 사진

특별한 무언가 2013. 10. 25. 16:37

 

 

 

추사랑 페이스북 주소 URL,추사랑 먹방 영상,추성훈 딸 사랑이 사진

 

 

 

 

 

 

 

 

 

 

 

파일럿 프로그램이었던 슈퍼맨이돌아왔다가 정규편성된 것보다

추사랑의 페이스북(페북)이 있다는 사실이 더 큰 인기를 끌고 있는듯!!!

 

>ㅁ< 아~ 진짜 완전 귀엽죠! 추사랑~

 

엄마가 완전 미인이라서 그런지

엄마닮아서 완전 귀엽고 예쁘고 사랑스럽고 그러네요 ㅎㅎㅎㅎ

 

추사랑의 페이스북 주소 - URL은 아래와 같아요

 

http://www.facebook.com/salangzzang

 

한번 들어가시면 빠져나오지 못할 수도 ㅋㅋㅋㅋㅋ

 

직장인이라면 지금 보시는걸 추천해드리고 싶지 않아요 ㅋㅋㅋ

 

 





 

 

<추사랑 먹방 영상>

 

 

 

 

 

사실 뭐 이런 얘기하면 좀 다른 분들이 서운해 할 수도 있겠지만,

솔직히 슈퍼맨 프로는 추사랑이 절반이상 먹고 들어간듯 ㅋㅋㅋㅋㅋㅋ

 

추사랑빠지면 아... 시청률... 글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