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 동영상,걸스데이 혜리 애교 움짤,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혜리 애교 영상,진짜사나이 혜리 앙탈 동영상,걸스데이 혜리 앙탈 움짤,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이혜리 앙탈 영상 본문

이슈/뉴스。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 동영상,걸스데이 혜리 애교 움짤,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혜리 애교 영상,진짜사나이 혜리 앙탈 동영상,걸스데이 혜리 앙탈 움짤,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이혜리 앙탈 영상

특별한 무언가 2014. 9. 1. 11:47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 동영상,걸스데이 혜리 애교 움짤,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혜리 애교 영상

진짜사나이 혜리 앙탈 동영상,걸스데이 혜리 앙탈 움짤,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이혜리 앙탈 영상

 


 

 

 

 

 

어제,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두번째 방송에서, 멤버들이 육군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마치고서,

떠나는 모습이 나왔어요

 

여군 멤버 7인(홍은희, 김소연, 라미란, 혜리, 지나, 박승희, 맹승지)은

여배우 또는 여가수 입장에서는 단 한번도 해보지 못할만한 체험을 이번에 하게 되었죠

 

화내고, 냉정하고, 무서운 소대장 아래에서 혼나는 것도 혼나는 거지만,

위장크림 바르고 제육볶음 쌈밥을 먹고, 훈련의 꽃(?)인 화생방 체험도 하고 ㅋ

 

화생방때는 혜리가 정화통이 잘못되어있어서 시작부터 CS가스 먹고 난리치는거,

맹승지 정신 못차리는 모습을 보면, 참 안쓰럽기도;;;

 

나중에 맹승지 눈물 콧물 범벅되서 난리;;; 방독면 벗지도 못하고;;;

 

그렇게 힘든 시간이 지나고, 최종적으로 박승희는 11점으로 1등, 맹승지는 -11점으로 꼴등을 하게 되었죠

 

10점이 넘은 박승희는 아이스크림을 선물로 받았고, 꼴등 맹승지는 화장실 청소를 하게 되었네요

(박승희가 미안해서 아이스크림 혼자서 못먹고 있었던;;;)

 

여군 멤버들을 혼내던 소대장도, 퇴소식 이후에는 한명씩 붙잡고 이런저런 이야기를 해주는데,

다들 펑펑 눈물을 ㅠ_ㅠ

 

힘든만큼 진짜 짧은 기간이었지만 정도 많이 들었을거라 생각돼요

(김소연 악바리 근성 하나는 진짜 'ㅁ'b 대단)

 

이러한 상황 속에서, 마지막에 서있던 혜리가 계속해서 훌쩍거렸고,

이를 본 분대장이 그만울고 제대로 정렬하라니까 ㅋㅋㅋㅋㅋ 갑자기 애교 ㅋㅋㅋㅋ

 

분대장은 이를 보고서 자신도 모르게 환한 미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역시 여자의 애교에 남자는 녹을 수 밖에 없는건가 ㅋㅋㅋㅋ

 

근데 어제 진짜 혜리 울다가 애교부리는건 최고였던거 같아요 'ㅁ'b

 

계속 보게 되네 ㅋㅋㅋㅋ

 

 





 

 

 

<혜리 애교 동영상>

 

 

 

<혜리 애교 움짤>

 

 

 

 

혜리 진짜사나이 갔다와서 피부색이 다른 멤버랑 차이 났는데,

최근에 다시 하얘졌더라구요

 

금방 하얗게된게 신기 ㅋ

 

 

 

 

 

 

 

 

 

여군은 일반병사가 없기 때문에 부사관으로 가게 되었는데,

부사관학교에서는 또 어떠한 일이 생길지 궁금하네요 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