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핑크의 종류,핑크색 종류,핑크색상/색깔,베이비핑크,인디핑크,핫핑크,에뛰드하우스 핑크색 립스틱 핑크색 종류,오렌지색 립스틱,레드 립스틱,베이지 립스틱,빨강 립스틱,빨간색 립스틱 본문

이슈/뉴스。

핑크의 종류,핑크색 종류,핑크색상/색깔,베이비핑크,인디핑크,핫핑크,에뛰드하우스 핑크색 립스틱 핑크색 종류,오렌지색 립스틱,레드 립스틱,베이지 립스틱,빨강 립스틱,빨간색 립스틱

특별한 무언가 2014. 9. 1. 17:56

 

 

 

핑크의 종류,핑크색 종류,핑크색상/색깔,베이비핑크,인디핑크,핫핑크

에뛰드하우스 핑크색 립스틱 핑크색 종류,오렌지색 립스틱

레드 립스틱,베이지 립스틱,빨강 립스틱,빨간색 립스틱

 

 

 

 

 

 

어제 개콘에서 연애능력평가에 충격적인 정보가 나왔죠 ㅋㅋ

 

바로 핑크색 종류가 너무나도 많다는 사실!

 

그냥 뭐 업체측에서 만들어낸 단어이긴 하나, 인터넷에서 실제로 많이들 사용하고 있죠

 

 

 

 

 

 

 

2008년도에는 베이비핑크, 인디핑크, 핫핑크 등의 종류가 있었으나~

 

 

 

 

 

 

 

2014년도에는 괘씸한 핑크, 겁먹은 핑크, 어리석은 핑크, 그리움에 사무치는 핑크, 쩔쩔매는 핑크,
타락하는 핑크, 분노하는 핑크, 거침없는 핑크, 여의치 않은 핑크, 우물쭈물한 핑크 등이 있다고 ㅋㅋㅋ

 

물론 다 있는건지는 잘 모르겠으나, 실제로 있는것도 있네요

 

 

 

 

 

 

핑크인듯 핑크아닌 핑크같은 핑크.

 

이것도 있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뛰드 하우스의 립스틱(립스톡?)에 실제로 핑크색 종류 명칭을 이렇게 해놨죠;;;

 

 

 

 

 

 

빨간색(레드 칼라) 종류에는,

변심한 레드, 반한 레드, 분노하는 레드, 환상적인 레드, 짜릿한 레드, 거침없는 레드, 겁먹은 레드.

 

 

 

 

 

 

핑크색 종류(핑크 컬러)에는,

살랑대는 핑크, 가슴 벅찬 펑크, 당돌한 핑크, 도발적인 핑크, 화난 핑크, 질투나는 핑크, 숨막히는 핑크,

설레이는 핑크, 괘씸한 핑크, 애틋한 핑크.

 

 

 

 

 

 

오렌지 색상(오렌지 칼라)에는,

간절한 코랄, 발랄한 코랄, 부끄러운 코랄, 신나는 오렌지, 싱그러운 오렌지, 상쾌한 오렌지, 탐나는 코랄

 

 

 

 

 

 

베이지 색상(베이지 컬러)에는,

애태우는 베이지, 묘한 베이지, 센치한 로즈 베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보면 무슨 차이인지는 알겠는데,

그냥 단어만 들으면 이게 무슨색인지는 전혀 모르겠네요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