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진짜사나이 분대장 곽지수 혜리 애교,진짜사나이 곽지수 분대장 트위터 글,진짜사나이 터미네이터 분대장,진짜사나이 여군 혜리 앙탈,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곽지수 분대장 페이스북 글 본문

이슈/뉴스。

진짜사나이 분대장 곽지수 혜리 애교,진짜사나이 곽지수 분대장 트위터 글,진짜사나이 터미네이터 분대장,진짜사나이 여군 혜리 앙탈,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곽지수 분대장 페이스북 글

특별한 무언가 2014. 9. 1. 18:19

 

 

 

진짜사나이 분대장 곽지수 혜리 애교,진짜사나이 곽지수 분대장 트위터 글

진짜사나이 터미네이터 분대장,진짜사나이 여군 혜리 앙탈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곽지수 분대장 페이스북 글

 

 

 

 

 

 

 

 

어제 방송된 진짜사나이에서는 여군 특집 멤버들이 육군훈련소에서 모든 훈련을 마친 후에

퇴소식을 가지면서 폭풍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나왔죠

 

이날 방송에서 걸스데이 혜리(나이 21살)는 계속해서 우는 모습을 보였는데,

터미네이터 곽지수 분대장이 울지말라고 말하니,

혜리가 애교/앙탈을 부리는 모습을 선보여주었어요 ㅋㅋ

 

이 혜리의 애교 영상은 유튜브에서도 조회수 100만을 넘어서면서 지금 대박 큰 인기를 얻고 있죠

 

이 당시에, 분대장 곽지수는 자신도 모르게 미소를 짓게 되었는데,

이에 대해 본인 페이스북에 해명 글을 올리기도 하였네요 ㅋ

(안올려도 되는데 ㅋㅋㅋ 굳이 왜 ㅋㅋㅋ)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혜리 애교 영상>

 

 

 





 

 

 

 

 

 

곽지수 분대장은 자신이 환한 잇몸 미소를 지은건, 혜리가 애교를 부려서가 아닌,

혜리가 좋아서 웃은게 아닌, 드디어 방송이 끝이 났다라는 기쁨에 웃은거라는 글을 올렸죠 ㅋㅋ

 

하지만 ㅋㅋㅋㅋ 얼마전 트위터에는~

 

 

 

 

 

 

8월 10일, 방송이 나가기 전인데, 7번 후보생이 자랑스럽다는 트윗을 날렸죠 ㅋㅋㅋ

 

혜리 트윗계정이고, 7번 후보생은 걸스데이 혜리에요

 

뭐 ㅋㅋㅋ 혜리의 애교는 이미 전국을 녹이고 있는데,

바로 앞에서 본 사람은 자연스럽게 미소가 나올 수 밖에 없겠죠~

 

다 이해합니다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