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김천공장 폭발사고,김천 공장 화재,김천 공장 불,경북 김천 페인트 공장 폭발사고,김천 페인트공장 화재,김천 페인트공장 불,김천 화재,김천 불,경북 화재,경북 불 본문

이슈/뉴스。

김천공장 폭발사고,김천 공장 화재,김천 공장 불,경북 김천 페인트 공장 폭발사고,김천 페인트공장 화재,김천 페인트공장 불,김천 화재,김천 불,경북 화재,경북 불

특별한 무언가 2014. 9. 23. 12:49

 

 

 

김천공장 폭발사고,김천 공장 화재,김천 공장 불,경북 김천 페인트 공장 폭발사고

김천 페인트공장 화재,김천 페인트공장 불,김천 화재,김천 불,경북 화재,경북 불

 

 

 

 

 

 

 

경북 김천시에 위치해있는 어느 페인트 제조공장 업체에서 폭발 사고가 발생되었어요

 

9월 23일 아침 11시 쯤, 경북 김천시 개령면에 위치해있는 페인트 제조공장에서

큰 폭발음과 함께 폭발 사고가 발생되었다고 해요

 

이번 사고로 인하여 공장 근로자 2인이 중상을 입게 되었으며, 4명이 경상을 입게 되었다고 하네요

 

부상자들은 현재 병원으로 후송된 상태에요

 

이번 폭발사고로 발생된 불/화재는 약 30분만에 진화되었다고 해요

 

현재는 경찰 및 소방당국에서 목격자, 직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 중에 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