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9시 뉴스 방송사고 패러디 동영상,빙그레 도라지차 광고 영상,뉴스 방송사고 동영상,9시뉴스 방송사고 영상,방송사고 패러디 영상,빙그레 맑은하늘 도라지차 CF 동영상 본문

이슈/뉴스。

9시 뉴스 방송사고 패러디 동영상,빙그레 도라지차 광고 영상,뉴스 방송사고 동영상,9시뉴스 방송사고 영상,방송사고 패러디 영상,빙그레 맑은하늘 도라지차 CF 동영상

특별한 무언가 2014. 9. 23. 16:09

 

 

 

9시 뉴스 방송사고 패러디 동영상,빙그레 도라지차 광고 영상,뉴스 방송사고 동영상

9시뉴스 방송사고 영상,방송사고 패러디 영상,빙그레 맑은하늘 도라지차 CF 동영상

 

 

 

요즘에는 정말 아이디어 경쟁인거 같아요 ㅋㅋ

 

이번에 빙그레에서 맑은하늘 도라지차라는 음료를 새롭게 출시하였는데,

이 음료 광고 CF 영상이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고 있네요 ㅋ

 

센스있게 9시 뉴스 방송사고를 패러디해서, 모르고 보면 진짜 방송사고인줄 ㅋㅋㅋ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빙그레 맑은하늘 도라지차 미세먼지 방송사고 편>

 

 

 





 

 

 

 

 

 

두 앵커가 나와서 분위기를 잡고 미세먼지가 많다고 말함

 

 

 

 

 

 

정미연 기자 출동~

 

 

 

 

 

 

참 공기 더러워 보이네

 

 

 

 

 

 

이만큼이나 현재 미세먼지가 심하다는거~

 

 

 

 

 

 

그렇게 미세먼지에 대해 말하다가 갑자기 삑사리 ㅋㅋ

 

계속 삑사리 ㅋㅋ

 

 

 

 

 

 

다시 앵커 화면으로 돌아왔는데, 마이크가 안꺼져서 기자 삑사리낸거 욕하고 난리~

 

 

 

 

 

 

진짜 한의학 전문의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도라지 효능 설명~

 

 

 

 

 

 

그리고 맑은하늘 도라지차 소개~

 

 

 

 

 

 

여기서부터는 광고인거 눈치챔 ㅋ

 

 

 

 

 

 

삑사리 연기 잘하시네요

 

 

 

 

 

 

9시 뉴스 인척.

 

 

 

 

 

 

 

 

근데 이거 맛있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