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연정훈 한가인 2세 자연유산,한가인 연정훈 2세 유산,한가인 유산,연정훈 유산,연정훈 재산,연정훈 5천억? 연정훈 아버지 연규진 가족사진,연정훈 할아버지,연규진 부인,연정훈 어머니 본문

이슈/뉴스。

연정훈 한가인 2세 자연유산,한가인 연정훈 2세 유산,한가인 유산,연정훈 유산,연정훈 재산,연정훈 5천억? 연정훈 아버지 연규진 가족사진,연정훈 할아버지,연규진 부인,연정훈 어머니

특별한 무언가 2014. 9. 24. 10:32

 

 

 

연정훈 한가인 2세 자연유산,한가인 연정훈 2세 유산,한가인 유산,연정훈 유산,연정훈 재산

연정훈 5천억? 연정훈 아버지 연규진 가족사진,연정훈 할아버지,연규진 부인,연정훈 어머니

 

 

 

 

 

 

아침부터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지고 있네요

 

한가인이 최근에 유산을 했다고...

 

한가인과 연정훈은 결혼한지 몇년이 지났는데도 애가 생기지 않아서,

주변에서는 불임이 아니냐는 의혹이 나오기도 했었죠

 

그러던 도중, 결혼 9년째였던 2014년 4월, 한가인과 연정훈 부부에게 드디어 2세 소식이 전해지게 되었어요

 

불임설을 일축하는 것이고, 연정훈 가족에게 축복받은 일이 생긴거죠

 

4월에 임신을 했기 때문에, 현재쯤 되면 이제 한가인 배가 불러와야하는데,

실제로는 임신한 다음달인 5월에 자연유산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한가인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에서 9월 24일에 공개)

 

임신 9주차였던 당시에 자연유산을 하게 되었다고 하니... 얼마나 속상할까요

 

이후 한가인은 가족들의 위로 및 격려를 받으면서 마음을 추스리고 있으며,

현재는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중이라고 하네요

 

당시에 유산을 했을 때 바로 말하지 못한건, 마음의 상처가 컸기 때문이라고...

 

상처가 아물 시간이 필요했다고...

 

ㅠ_ㅠ 얼마나 예쁜 아이가 태어날지 궁금했는데, 안타깝네요

 

 





 

 

 

 

 

 

연정훈의 연관검색어는 집안과 재산에 대한 단어들이 많이 있죠

 

과거 연정훈과 한가인이 결혼했을 때, 연정훈이 굉장히 매력적인가보다라고 생각했는데,

그때 처음으로 연정훈 집안이 잘산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었어요

 

실제로 잘사는지는 잘 모르겠으나, 소문이 그렇더라구요 'ㅁ'

 

차도 억대 가격이라고 하니, 어느정도 있는집이라는건 추측해볼 수 있죠

 

 

 

 

 

 

연정훈의 아버지는 유명한 중견배우 연규진씨죠

 

얼굴보면 왠만한 사람들은 다 아실만한 유명한 분이에요

 

연규진의 아버지 - 연정훈의 할아버지가 부동산 및 사업에 능하셔서,

연정훈 집안 재산이 5천억이나 땅부자다라는 이야기가 있긴 한데, 정확하게 밝혀진건 없어요

 

 

 

 

 

 

이건 연규진 가족사진.

 

부인과 아들 연정훈 그리고 며느리 한가인이 있네요

 

어머니만 제외하고서 모두 유명 배우이기 때문에, 사진만 보더라도 화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