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동대문종합시장 화재,종로화재,동대문시장 화재,동대문화재,동대문종합시장 불,동대문시장 불,동대문불,종로불,동대문상가 화재,동대문의류시장 화재,동대문상가 불,동대문의류시장 불 본문

이슈/뉴스。

동대문종합시장 화재,종로화재,동대문시장 화재,동대문화재,동대문종합시장 불,동대문시장 불,동대문불,종로불,동대문상가 화재,동대문의류시장 화재,동대문상가 불,동대문의류시장 불

특별한 무언가 2014. 10. 21. 09:38

 

 

 

동대문종합시장 화재,종로화재,동대문시장 화재,동대문화재,동대문종합시장 불,동대문시장 불

동대문불,종로불,동대문상가 화재,동대문의류시장 화재,동대문상가 불,동대문의류시장 불

 

 

 

 

 

 

 

 

 

 

 

2014년 10월 20일 밤 10시 56분 쯤, 동대문 종합시장에서 불이 발생되었어요

 

불이 발생된 장소는 서울 종로5가 동대문종합시장 건너편 전태일 다리 인근 원단상가.

 

화재가 난 건물은 낡은 목조 건물이었으며, 일부 점포에서 LPG 가스가 누출되기까지하여

불길이 더욱 커져버리게 되었죠

 

동대문시장 건너편에 위치해있는 2층짜리 원단상가에서 처음 불길이 시작되었으며,

근처 점포로 불길이 옮겨붙어서 화재가 확산되었어요

 

불은 약 1시간 30분간 계속되다가, 큰 불이 잡히면서 진화에 성공하였죠

 

재산피해는 무려 5억 7500만원이나 추산되긴 하나, 다행스러운건 영업이 끝난 시간이어서 인명피해가 없었다는 점.

 

완벽하게 진화된 시점은 10월 21일 새벽 3시 이후가 되었어요

 

당국에서는 이번 화재에 대한 정확한 원인 및 이유에 대해 현재 조사 중에 있다고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