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음식물쓰레기 강아지 사진,강아지 쓰레기통 유기 사건,쓰레기통에 버려진 강아지 유기견 시월이 다리 골절,음식물 쓰레기통에 버려져있던 개,동물학대 사례 본문

이슈/뉴스。

음식물쓰레기 강아지 사진,강아지 쓰레기통 유기 사건,쓰레기통에 버려진 강아지 유기견 시월이 다리 골절,음식물 쓰레기통에 버려져있던 개,동물학대 사례

특별한 무언가 2014. 10. 21. 17:12

 

 

 

음식물쓰레기 강아지 사진,강아지 쓰레기통 유기 사건

쓰레기통에 버려진 강아지 유기견 시월이 다리 골절

음식물 쓰레기통에 버려져있던 개,동물학대 사례

 

 

 

 

 

 

 

최근 네이트판에 상당히 충격적인 글 하나가 올라왔죠

 

바로 음식물 쓰레기통에 버려진 강아지에 대한 이야기....

 

10월 20일, 경기도 부천에 살고 있는 한 20대 여성이 글을 남겼어요

 

글쓴이는 10월 18일 저녁 시간대에 집 앞 골목을 지나가고 있었는데,

새끼 동물의 울음 소리같은걸 듣게 되었고 주변을 살펴보게 되었다고 하죠

 

근처에는 아무것도 없었는데, 설마하고서 음식물 쓰레기통을 열어본 순간 충격;;;

 

음식물 쓰레기통 뚜껑을 열어보니, 그 안에 새끼 강아지 한마리가 있었다고 해요

 

바로 집에 가서 장갑 등 도구를 가져와서 강아지를 구출하였고,

집 근처에 있던 애견용품 점으로 가서 분유, 젖병 등을 구입하여 집으로 왔다고 해요

 

분유를 타서 강아지에게 먹이려 했으나, 강아지는 잘 먹지를 못하였고,

온 몸을 바들바들 떨었다고...

 

글쓴이는 강아지를 수건 등으로 감싸면서 따뜻함을 유지해주었고,

글쓴이의 정성이 닿았는지 강아지는 점차 건강을 회복했다고 하네요

 

글쓴이는 강아지의 건강상태를 확인하기 위해서 동물병원에 다녀왔는데,

알고보니 이 새끼 강아지 뒷다리 모두 부러져 있었다고 해요

 

선천적인건지 누가 일부로 부러뜨린건지는 알 수 없으나,

강아지가 너무 어려서 부러진 상태로 그냥 붙어버렸기에 수술을 해서 뼈를 반듯하게 만들어야 된다고 하네요

 

글쓴이는 이 안타까운 강아지를 버린 사람에 대한 분노를 표현하면서도,

10월달에 만나게된 아이여서, 이름을 "시월이" 라고 지었다면서,

수술 받고 건강하게 잘 뛰어다녔으면 좋겠다라는 따뜻한 마음도 표현하였어요

 

 





 

 

 

 

 

 

 

 

이렇게나 사랑스럽게 생긴 강아지를 대체 왜 음식물 쓰레기통에 버린건지;;;

 

좋은 새로운 주인 만나서 정말 다행이네요~ 시월이 'ㅁ'*

 


<시월이와 관련된 네이트판 글 주소 URL 링크>


http://pann.nate.com/talk/32456973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