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원주 말아고기,원주 한우 맛집,원주 고기말이,원주 말이고기,사유리 말아고기,원주 한우 말아고기,원주 한우고기,해투 사유리 말이고기,원주 산정집,원주 한우 고깃집,원주 한우집 원주역 본문

먹거리。

원주 말아고기,원주 한우 맛집,원주 고기말이,원주 말이고기,사유리 말아고기,원주 한우 말아고기,원주 한우고기,해투 사유리 말이고기,원주 산정집,원주 한우 고깃집,원주 한우집 원주역

특별한 무언가 2014. 10. 24. 14:47

 

 

 

원주 말아고기,원주 한우 맛집,원주 고기말이,원주 말이고기,사유리 말아고기,원주 한우 말아고기

원주 한우고기,해투 사유리 말이고기,원주 산정집,원주 한우 고깃집,원주 한우집 원주역

 

 

 

이번 해투에서 사유리가 추천한 맛집은 강원도 원주에 있는 한우고기집!

 

이 소고기집의 메인 메뉴는 말이고기라고 해요

 

예전에 음식/맛집 방송할 때, 사유리가 했던 ㅋㅋㅋㅋ 평들을 생각해본다면,

왠지 사유리가 추천하는 맛집은 진짜 맛있을거 같기도 해요 ㅋㅋㅋ

 

그런데 역으로 ㅋㅋㅋ 예전에 해투 나와서 야식으로 사기 음식들을 내놓은걸 보면,

또 이상한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

 

사유리 의견 말고, 인터넷에서는 평이 나름 좋은 편이네요~

 

 





 

 

 

 

 

 

사유리의 말한 곳은 강원도 원주에 위치해있는 식당.

 

 

 

 

 

 

비쥬얼 부터가 뭐 다르구나 +ㅁ+

 

아... 진짜 ㅋㅋㅋㅋ

 

 

 

 

 

 

한우 소고기 안에 채소를 넣은 후에 말아서 구워 먹는 음식이라고 해요

 

 

 

 

 

 

말이고기인지 말아고기인지 정확한 명칭은 잘 모름;;;

 

방송에선 말아고기라고 하고, 인터넷엔 말이고기라고 되어있고;;;

 

 

 

 

 

 

뭐 이름이 중요한가요 ㅋㅋㅋㅋ

 

진짜 맛있으면 된거지 ㅋㅋㅋ

 

 

 

 

 

 

지글지글 익어가는 모습이 왠지 냄새가 나는듯한 환각을 불러일으키기도 @_@;;

 

 

 

 

 

 

당시에 방송 촬영을 나갔던 기사님이 밥을 두그릇이나 드셨다고 ㅋㅋ

 

 

 

 

 

 

맛을 설명하라니까 느닷없이 침 얘기.

 

 

 

 

 

 

침이 한강처럼 넘쳐서 한강같은 맛이라고 표현;;

 

 

 

 

 

 

말이고기가 한강 맛이라고?

 

 

 

 

 

 

ㅋㅋㅋㅋ 아무튼 뭐 그만큼 맛있다는 거겠죠

 

 

 

 

 

 

 

개인적으로 고기를 엄청 좋아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추천한 것도 맛있어 보이지만, 유독 이게 땡기네요 ㅋㅋㅋ

 

원주역에서 아래쪽으로 좀 내려오면 있다능~

 

 

상호/업체명 : 산정집

 

주소 및 위치 : 강원도 원주시 일산동 217-8 (강원 원주시 천사로 203-15)

 

메뉴 및 가격 : 말이고기 18000원, 내장볶음 2만원, 된장찌개 2천원

 

이용/영업 시간 : 오후 12시 부터 밤 9시까지

 

휴무일 : 일요일은 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