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해피투게더 레이먼킴 곱창,부산 양곱창,서면 곱창,서면 양곱창,해투 레이먼킴 양곱창,부산 마늘곱창,서면 마늘곱창,남포동 양곱창,자갈치 곱창,자갈치 양곱창,부산 곱창집,남포동 곱창집 본문

먹거리。

해피투게더 레이먼킴 곱창,부산 양곱창,서면 곱창,서면 양곱창,해투 레이먼킴 양곱창,부산 마늘곱창,서면 마늘곱창,남포동 양곱창,자갈치 곱창,자갈치 양곱창,부산 곱창집,남포동 곱창집

특별한 무언가 2014. 10. 24. 15:42

 

 

 

해피투게더 레이먼킴 곱창,부산 양곱창,서면 곱창,서면 양곱창

해투 레이먼킴 양곱창,부산 마늘곱창,서면 마늘곱창

남포동 양곱창,자갈치 곱창,자갈치 양곱창,부산 곱창집,남포동 곱창집

 


 

어제 해투에서 셰프 레이먼킴이 추천한 맛집은 부산 양곱창집!

 

레이먼킴이 추천할 정도면 뭐 괜찮은듯 싶은데 ㅋ

문제가 이 양곱창집이 대체 어디냐는 건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았어요

(다른 사람들이 말한곳은 이미 다 공개되었죠)

 

연탄을 사용하고 + 마늘을 직접 빻고 + 양념은 까맣고 동그란 솥에, 일반은 망에 굽는 곳이

부산에 있긴 한데, 남포동에 있다고 하죠

 

레이먼킴은 서면이라고 언급했는데, 남포동과 서면은 거리상으로 꽤 걸리는 지역이라,

레이먼킴이 잘못 이야기를 한건지, 아니면 레이먼킴만 아는곳이 있는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인터넷에서는 서면 문화양곱창과 남포동 백화양곱창 이야기가 있네요, 근데 가게 모습을 보면 남포동인듯)

 

 





 

 

 

 

 

 

레이먼킴이 추천한 부산 양곱창집!

 

 

 

 

 

 

오... 비주얼 좋네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저는 곱창 + 염통 조합을 좋아해여 ㅋㅋ

 

 

 

 

 

 

레이먼킴은 서면이라고 언급.

 

서면과 남포동의 차이를 모르진 않을텐데...

(하긴 부산 사람 아니면 잘 모를수도)

 

 

 

 

 

 

조세호도 빠처럼 되어있는곳 아니냐면서 가봤다고 언급.

 

 

 

 

 

 

예전에 이영돈PD가 대창의 불편한 진실을 공개한적이 있죠

 

 

 

 

 

 

대창은 지방을 고대로 뒤집은거라고;;;

 

 

 

 

 

 

반면, 곱창은 손질만 잘하면 맛나게 먹을 수가 있다고 해요

 

 

 

 

 

 

레이먼킴이 이 곱창집을 추천한 이유는?

 

 

 

 

 

 

마늘을 통으로 가져와서 눈앞에서 바로 빻아서 넣어주는게 좋다고 ㅋ

 

 

 

 

 

 

마늘을 미리 간게 아니라, 바로 앞에서 빻기 때문에 즙이 나와서 좋다고 하네요~

 

 

 

 

 

 

+ㅁ+ 맛나게 생김 ㅋ

 

 

 

 

 

 

바로 구워서 먹으면 굿!

 

 

 

 

 

 

다 먹은 후에 솥에다가 볶음밥 비벼서 먹어도 굿!

 

 

 

 

 

 

 

아 궁금하네 ㅋㅋㅋ

 

 

<해투 이영돈 맛집, 서장훈 맛집, 사유리 맛집 정보>

 

해피투게더 서장훈 군산 짬뽕 맛집,전국 3대? 4대? 5대? 짬뽕집 - 복성루 짬뽕

 

종로구 낙원동 일미식당,종로 낙원상가 청국장,해피투게더 이영돈pd 백반집

 

원주 말아고기? 말이고기? 강원고 한우 소고기 고기말이 맛집 산정집,해피투게더 사유리 고깃집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