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북한 아파트 붕괴 사진,평양 아파트 붕괴 사진,북한 평양 23층 붕괴,북한 여자 추락사,북한 아파트 붕괴 사망자 북한여성,북한 아파트 붕괴 인명피해,북한 23층 아파트 붕괴 본문

이슈/뉴스。

북한 아파트 붕괴 사진,평양 아파트 붕괴 사진,북한 평양 23층 붕괴,북한 여자 추락사,북한 아파트 붕괴 사망자 북한여성,북한 아파트 붕괴 인명피해,북한 23층 아파트 붕괴

특별한 무언가 2014. 11. 21. 09:29

 


 

북한 아파트 붕괴 사진,평양 아파트 붕괴 사진,북한 평양 23층 붕괴,북한 여자 추락사

북한 아파트 붕괴 사망자 북한여성,북한 아파트 붕괴 인명피해,북한 23층 아파트 붕괴

 

 

 

 

 

 

 

 

 

 

평양에서 또 한번 건설을 하고 있는 아파트가 붕괴는 사고가 발생했어요

 

이번 사고로 인명피해가 상당한...

 

11월 20일, 해외 언론 보도 내용에 따르면, 2014년 5월달에 신축 아파트 붕괴사고가 발생된 이후

또 한번 북한 수도인 평양 지역에서 건설하고 있던 아파트가 부실공사로 인하여 붕괴되었다고 하네요

 

이번에 발생된 붕괴 사고는 2014년 10월 중순 쯤 일어났는데,

평양시 락낭구역에서 건설되고 있던 38층 아파트 한쪽 부분이 붕괴되었다고 하죠

 

이 사고로 인하여 18층에서 작업을 하고 있던 23살 여성 돌격대원이 추락하여 사망하는 등

상당한 인명피해가 발생되었다고 해요

 

사고가 발생된 아파트는 속도전 청년돌격대에서 담당하고 있었는데,

사고가 나기 전에도 건물 중간부분이 튀어나오는 등 상당히 불안정한 상태로 건설되고 있었다 하죠

 

결국 이번 사고는 예견되어있던것이었고, 많은 사람들이 이미 불량 시공이었던 아파트라 말하고 있어요

 

붕괴 사고의 원인은, 가장 윗층에 기중기를 설치하여 위로 쌓아 올라가는 방식으로 아파트가 건설되고 있다가,

기중기가 쓰러져 넘어가면서 하중을 버티지 못하고서 무너져 내린거라 하네요

 

많은 사상자가 발생되었으나, 북한 당국에서는 입단속을 시켜서 추가적인 인명피해에 대해서는

발설하지 못하게 하는 중이라고 해요

 

확인된 사실은 아니긴 하나, 소식통 말에 따르면,

이번 사고를 담당한 북한 간부들 몇명이 사고로 인하여 처형당했다고 하네요

 

5월 13일에도 평양시 평천구역 안산 2동에서 23층짜리 아파트가 붕괴되면서 큰 난리가 일어났는데,

이번에도 이러한 사고가 반년만에 또 났으니....

 

지난번 사고때도 조용하다가 5일만에 소식을 알리고서 간부가 주민들에게 사과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이번에는 과연 어떤 모습을 보일지 궁금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