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테디 한예슬,테다 저작권료,한예슬 테디 여자친구,한예슬 남자친구 테디,한예슬 남친 테디 여친,테디 작곡,한예슬 나이,테디 나이,한예슬 열애,테디 열애,한예슬 테디 찌라시 루머 부인 본문

이슈/뉴스。

테디 한예슬,테다 저작권료,한예슬 테디 여자친구,한예슬 남자친구 테디,한예슬 남친 테디 여친,테디 작곡,한예슬 나이,테디 나이,한예슬 열애,테디 열애,한예슬 테디 찌라시 루머 부인

특별한 무언가 2014. 11. 26. 15:56

 

 

 

테디 한예슬,테다 저작권료,한예슬 테디 여자친구,한예슬 남자친구 테디,한예슬 남친 테디 여친

테디 작곡,한예슬 나이,테디 나이,한예슬 열애,테디 열애,한예슬 테디 찌라시 루머 부인

 

 

 

 

 

 

 

현재 2년차 공개 열애를 하고 있는 배우 한예슬과 가수 겸 작곡가 테디가

결별설 찌라시에 대하여 해명을 하고 나섰네요

 

최근에 불화설이 터진 것에 대해, 한예슬 측에서는,

두 사람 사이에 전혀 문제가 없다면서, 결별설을 일축하였어요

 

"두 사람 사이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

 

"한예슬이 현재 출연 중인 SBS 주말드라마 미녀의 탄생 촬영 등으로 바쁘게 지내고 있지만 촬영이 없는 날이면 어김없이 데이트를 한다"

 

한예슬 소속사에서도 결별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며 부인하였어요

 

"확인 결과 두 사람 사이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

 

"24일에도 촬영이 없어 두 사람이 데이트를 했고 서로 이야기가 잘 통해 여전히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한예슬은 본인 핸드폰 배경화면, 메신저 바탕화면을 테디랑 같이 촬영한 사진으로 올려놓는 등

여전히 애정을 표현하고 있다 하네요

 

촬영 중간에도 전화 통ㅎ와도 한다고~

 

'ㅁ' 이런 이야기가 갑자기 왜 나온건지...

 

테디 측에서는 별다른 반응이 없네요

 

그냥 소문일뿐이라고 생각하고 무시하고 넘어가는듯.

 

 





 

 

 

 

 

 

 

 

두 사람의 결별설과 함께 테디의 저작권료, 저작권 수입에 대해 사람들이 주목하기 시작하였죠

 

테디와 한예슬은 2013년 5월부터 약 1년 반째 연애 중이에요

 

두 사람이 공개적으로 열애를 인정한건 2013년 11월이었죠

 

테디는 1978년생으로 37살이고, 한예슬은 1982년생으로 33살이에요

 

테디는 1998년도에 힙합 그룹 - 원타임으로 데뷔하였는데,

현재는 가수 활동보다는 YG에서 프로듀서로 엄청난 활약을 하고 있죠

 

세븐 노래 - 열정, 라라라, 빅뱅 노래 - 판타스틱 베이비, 블루,

태양 노래 - 나만 바라봐, 투애니원 노래 - 파이어, 내가 제일 잘나가 등의 노래를 만들었어요

 

한국음악저작권협회에서 집계한 내용에 따르면,

2013년도 작곡가 수입에서 테디 저작권료가 무려 9억 467만원 'ㅁ'!!

 

박진영과 조영수에 이어서 3순위에 랭크되어있을정도로 엄청난 금액이죠

 

저작권료 말고도 테디는 홍대 근처에 카페를 갖고 있기도 하다는데,

재능 말고도 재력도 엄청난듯~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