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염경엽 연봉,넥센 감독 염경엽 재계약,넥센 염경엽 감독 연봉,넥센히어로즈 감독 염경엽 넥센 연봉,김성근 한화 연봉,한화 김성근 감독,삼성감독 류중일 연봉,삼성 류중일 감독 연봉 본문

스포츠/자동차。

염경엽 연봉,넥센 감독 염경엽 재계약,넥센 염경엽 감독 연봉,넥센히어로즈 감독 염경엽 넥센 연봉,김성근 한화 연봉,한화 김성근 감독,삼성감독 류중일 연봉,삼성 류중일 감독 연봉

특별한 무언가 2014. 11. 26. 17:01

 

 

 

염경엽 연봉,넥센 감독 염경엽 재계약,넥센 염경엽 감독 연봉

넥센히어로즈 감독 염경엽 넥센 연봉,김성근 한화 연봉

한화 김성근 감독,삼성감독 류중일 연봉,삼성 류중일 감독 연봉

 

 

 

 

 

 

 

 

올해 아쉽게도 준우승에 그치긴 했지만, 그래도 넥센을 이정도까지 키우고 만든 염경엽 감독이

넥센 히어로즈 구단과 3년 재계약을 하게 되었네요 ㅋ

 

넥센에서는 11월 26일, 염경엽 감독과 3년 재계약을 하게 되었다고 공식 발표하였어요

 

계약금 3억 5천만원! 연봉 3억 5천만원!

 

계약금과 연봉을 합치면, 3년 총액이 14억이네요 'ㅁ'b

 

2013년도에 넥센 감독으로 부임한 염경엽 감독은 3년 총 8억에 계약했었죠

(계약금 2억, 연봉 2억)

 

원래 계약대로라면 2015년 시즌까지 마무리해야되는데,

잔여기간 1년은 그냥 말소해버리고, 이번에 새롭게 훨씬 좋은 조건으로 재계약을 하게 되었어요

 

그동안 염경엽 감독이 보여준 능력에 대해 넥센 구단측에서 감사의 표현을 한듯 싶네요

 

이번 재계약으로 염경엽 감독의 임기는 2017년까지 연장되었어요

 

염경엽 감독은 이번 재계약에 대한 감사의 소감과 함께, 2015년도 시즌에 대한 포부를 밝혔죠

 

"계약 기간이 1년 남아 있음에도 미리 계약 연장을 해준 구단에 감사하다"

 

"그래서 더 큰 책임감을 느낀다"

 

"감독 취임 후 2년 연속 포스트시즌에 진출했지만 마지막 경기에서 승리하지 못했다"

 

"아쉽고, 스스로 더 단단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됐다"

 

"감독 취임 후 강조했던 소통과 두려움 없는 야구, 디테일의 강조 등은 앞으로도 계속 될 것이고 기본기를 더욱 강조할 것이다"

 

"무엇보다 우승 감독을 만들어 주고 싶었다는 선수들과 구단의 후원, 그리고 일당백의 팬 응원이 있는 만큼 내년 시즌에는 꼭 우승에 도전하겠다"

 

솔직히 요즘에 야구 판에서 감독이 반년만에도 짤리고 그러는데,

넥센에서 염경엽 감독에게 이러한 대우를 해준건 정말 대단한듯 싶네요

 

다른 감독들에 비하면 상대적으로 경력이 그닥 좋지는 않지만,

그래도 실력으로 보여준 염경염 감독은, 짧은 기간안에 연봉이 확 상승하면서,

정말 자신의 능력을 대우받고 있어서 다행인듯 싶어요

 

 





 

 

 

 

 

 

 

 

한편, 이번에 한화 이글스 코치진을 대규모 교체하고,

선수들을 지옥 훈련 속에 빠뜨린 김성근 감독은 3년이라는 계약 기간동안 20억을 받는다고 하죠

 

계약금 5억, 연봉 5억의 조건으로 계약한 김성근 감독에 대한 기대가 크기 때문에,

금액만큼 정말 한화가 변화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삼성을 4연패라는 엄청난 기록을 세우게 만든 장본인인 류중일 감독은

2013년 12월에 계약금 6억, 연봉 5억으로 삼성과 재계약을 하였죠

 

3년 총액 21억인데, 감독으로서는 최초 연봉 5억을 찍었어요

 

삼성에서는 대기록을 세워준 감독이기때문에 이정도 연봉은 당연하다고 생각하고 있는데,

과연 앞으로 류중일 감독이 또 다른 기록을 세울 수 있을지도 궁금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