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JTBC 뉴스룸 김혜자 손석희 동영상,JTBC 뉴스룸 손석희 김혜자 동영상,JTBC 김혜자 손석희 인터뷰,JTBC 손석희 김혜자 인터뷰 동영상,김혜자 무하마드 알리 김혜자 깍쟁이 손석희 깍쟁이 본문

방송연예。

JTBC 뉴스룸 김혜자 손석희 동영상,JTBC 뉴스룸 손석희 김혜자 동영상,JTBC 김혜자 손석희 인터뷰,JTBC 손석희 김혜자 인터뷰 동영상,김혜자 무하마드 알리 김혜자 깍쟁이 손석희 깍쟁이

특별한 무언가 2014. 12. 19. 12:27

 

 

 

JTBC 뉴스룸 김혜자 손석희 동영상,JTBC 뉴스룸 손석희 김혜자 동영상

JTBC 김혜자 손석희 인터뷰,JTBC 손석희 김혜자 인터뷰 동영상

김혜자 무하마드 알리 김혜자 깍쟁이 손석희 깍쟁이

 

 

 

 

 

 

 

 

 

 

 

 

12월 18일 목요일, 뉴스룸 2부에서는 김혜자가 나왔죠 ㅋ

 

이번에 국민엄마라고 불리우는 김혜자가 JTBC 뉴스룸에 나와 인터뷰를 진행하였어요

 

우리가 알고 있는 나긋나긋하고 잔잔한 목소리로 인사를 한 김혜자는

국민엄마라는 수식어를 부담스러워 하면서 인터뷰를 시작하였죠

 

이번에 김혜자가 JTBC 뉴스룸 인터뷰에 나온 이유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이라는 영화를

홍보하기 위함이라고 당당하게 밝혔어요

 

마더 이후에 5년만에 나오는 영화라고 하는데,

개봉날이 얼마 안남아서(12월 31일) 열심히 최선을 다해 홍보하기 위해서 나왔다고 솔직하게 말했어요 ㅋ

 

영향력 있는 프로그램을 선택해서 나왔는데, 뉴스룸 말고 런닝맨에도 갔다왔다고

그래서 너무 피곤하다고 ㅎㅎ;;;

 

그리고서는 본격적으로 영화에 대한 설명을 하기 시작했죠

 

미국 사람이 원작인 영화인데, 가장이 실직해서~ 사업이 망가져서 가출하고서, 작은 자동차 안에서 남매가 사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영화라고만 얘기해야하는데, 줄거리를 모두 말해버리는 ^^;;;

그래서 중간에 손석희 앵커가 말리기도 했네요

 

이번에 영화에 같이 출연한 아역 애들이 연기를 너무 잘한다고 극찬을 하고,

영화 다 만들어진거 보니까 너무 잘만들어졌다고 극찬을 하기도 했어요

 

본인 얼굴이 까칠해서 마귀할멈처럼 나온다고도 하고, 여름에는 땀많이 나서 촬영하기 싫다고,

그냥 진짜 아줌마들 수다떠는것처럼 이런저런 이야기들을 다 했네요

 

그러다가, 손석희를 보고 깍쟁이라 말하였는데, 손석희 당황 ㅋㅋ;;;

 

그리고 손석희는 과거 무하마드 알리가 우리나라에 왔을 때,

MBC 스튜디오에서 많은 여배우들은 알리를 반겼지만, 김혜자만 시큰둥했던 일화를 언급하였죠

 

이에 대해, 김혜자는 그냥 알리란 사람이 있구나라고만 한거라고, 적극적인 성격은 아니라서 그런거라고 답하였어요

 

이 외에도, 김혜자 수필 - 신발 끄는 소리, 나이 먹은 사람에게 소녀라고 하는게 칭찬이냐 아니냐 등의

이야기도 나누었네요

 

자세한건 영상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인터뷰 영상>

 

 

 

 

 

 

 

지난번에 한석규 나왔을 때도 인터뷰한 영상 봤는데 상당히 좋았는데,

이번에 김혜자 인터뷰도 진짜 좋네요 ㅎㅎㅎ

 

손석희 토크쇼같은거 하나 만들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도 들고 ㅋ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