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남태희 골 동영상,남태희 골 영상,남태희 골 장면,대한민국 쿠웨이트전 경기 결과,대한민국 쿠웨이트 하이라이트,한국 쿠웨이트,한국 쿠웨이트전,아시안컵 순위,아시안컵 한국 순위 본문

스포츠/자동차。

남태희 골 동영상,남태희 골 영상,남태희 골 장면,대한민국 쿠웨이트전 경기 결과,대한민국 쿠웨이트 하이라이트,한국 쿠웨이트,한국 쿠웨이트전,아시안컵 순위,아시안컵 한국 순위

특별한 무언가 2015. 1. 13. 18:18


 

 

남태희 골 동영상,남태희 골 영상,남태희 골 장면,대한민국 쿠웨이트전 경기 결과

대한민국 쿠웨이트 하이라이트,한국 쿠웨이트,한국 쿠웨이트전

아시안컵 순위,아시안컵 한국 순위

 

 

 

 

 

 

 

 

 

 

 

우리나라 축구대표팀이 15년만에 대회 1차전과 2차전 2연승을 거두었네요

 

이로써 8강 진출은 거의 확정인데, 조별리그 몇위가 되느냐만 남은듯 싶어요

 

1월 13일 오후 4시, 호주 캔버라 스타디움에서

2015 아시안컵 조별리그 A조 2차전, 대한민국 vs 쿠웨이트의 경기가 펼쳐졌죠

 

슈틸리케 감독이 이끄는 우리나라 축구대표팀은 역시나 예상대로 쿠웨이트에게 승리를 따냈어요

 

전반 36분에 터진 남태희의 골이 선취골이자 결승골이 되었는데,

1차전 경기나 2차전 경기 모두 1골씩만 나왔다는 아쉬움이 좀 있긴 하지만,

그래도 승리했다는 것만으로도 참 만족스럽네요

 

한국팀은 큰 이변이 없는한 1차전 오만전 승리, 2차전 쿠웨이트전 승리를 통해 2승을 먼저 따냈기에,

8강 진출이 거의 확실시되었어요

 

우리나라가 속해있는 A조에는 호주, 오만, 쿠웨이트가 있는데,

3차전 경기에서 개최국이자 우승후보인 호주를 상대로 승리를 따낸다면,

우리나라가 3승으로 1위로 8강에 진출하게 되죠

 

오늘 6시(지금이네요)부터 호주 vs 오만의 경기가 펼쳐지고 있는데,

아무래도 호주의 승리 가능성이 높기때문에, 호주도 2승을 올릴 것으로 보여요

 

우리나라가 아시안컵에서 2연승을 거머쥔건 2000년도 대회 이후 처음이죠

 

그동안 우리나라는 지난 대회에서 계속 1차전과 2차전 경기 이후 8강행을 확정 짓지 못하였어요

 

계속해서 우리나라는 힘든 2차전까지의 경기를 치뤄왔는데,

이번 2015 호주 아시안컵에서는 생각보다 쉽게 8강행을 결정짓게 되었네요

 

호주에서도 A조 1위를 차지해야지만 8강에서 비교적 쉬운 상대를 만날 수 있기 때문에,

오만전도 이기고, 우리나라와의 경기에서도 승리를 따내겠다는 마음가짐을 갖고 있어요

 

8강에 올라가는게 거의 확정되었기에 마음에 편하긴 하지만,

3차전에서 그렇다고 설렁설렁해서는 8강에서 굉장히 힘들 수도 있겠네요

 

우리나라 선수들은 부상, 감기 등의 사유로 현재 전력상으로 100%가 아닌데,

호주전에서는 컨디션을 원상태로 회복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대한민국 vs 쿠웨이트 하이라이트 동영상 : 남태휘 골 영상>

 

 

 

 

 

현재 A조에서는 우리나라가 1위죠

 

지금 호주랑 오만 경기가 진행되고 있는데, 호주가 1골만 넣고 이기더라도 바로 1순위는 바뀌네요

 

오만과 쿠웨이트는 골득실 차이로 3위랑 4위로 갈리게 될 듯 싶어요

 

 

 

 

 

 

B조는 우즈벡과 중국이 공동 1위로 랭크되어 있어요

 

중국이 예상하지 못하게 사우디 아라비아에게 승리를 따내면서 승점 3점을 거두었죠

 

나머지 경기에서 사우디가 2승을 따내야지만 8강에 올라갈 수 있을 듯 보이네요

 

 

 

 

 

 

C조에서는 아랍 에미리트와 이란의 1위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보여요

 

그리고 두 팀이 8강에 진출할 것 같네요

 

 

 

 

 

 

D조에서는 우승 후보이자, 최근 6번 대회에서 4회 우승을 차지한 일본이 1위를 무조건 차지할 것으로 보이죠

 

이번에 팔레스타인과 1차전 경기에서 무려 4골이나 넣었기 때문에,

골득실에서도 뭐 부족할게 없어 보여요

 

피파랭킹 순위는 요르단이 더 높긴 해도, 이라크가 2위로 8강에 진출 할 것 같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