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산체 견종,삼시세끼 산체 품종,삼시세끼 산체 장모치와와,삼시세끼 산체 치와와,산체 종류,삼시세끼 강아지 종류,삼시세끼 강아지 산체 주인 작가,삼시세끼 밍키,삼시세끼 어촌편 본문

이슈/뉴스。

산체 견종,삼시세끼 산체 품종,삼시세끼 산체 장모치와와,삼시세끼 산체 치와와,산체 종류,삼시세끼 강아지 종류,삼시세끼 강아지 산체 주인 작가,삼시세끼 밍키,삼시세끼 어촌편

특별한 무언가 2015. 1. 30. 19:19

 

 

산체 견종,삼시세끼 산체 품종,삼시세끼 산체 장모치와와

삼시세끼 산체 치와와,산체 종류,삼시세끼 강아지 종류

삼시세끼 강아지 산체 주인 작가,삼시세끼 밍키,삼시세끼 어촌편

 

 

 

삼시세끼를 보게되는 또 다른 이유가 바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강아지 때문이죠 >ㅁ<

 

지난 농촌편/정선편에서는 밍키라는 강아지가 나왔는데,

이번에 어촌편에서는 산체라는 강아지가 나왔죠!

 

근데... 밍키한테는 좀 미안하지만.... 밍키보다 더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싼체 동영상>

 

 

 

 

아 ㅋㅋㅋㅋㅋ 진심 귀엽네요 너무나

 

 

 





 

 

 

 

 

 

 

응 ㅋㅋㅋ 넌 귀여워

 

뭐든 다 용서되는 귀여움 ㅋㅋㅋ

 

 

 

 

 

 

이렇게 귀여운 산체는 품종(종류)가 치와와라고 하네요

 

 

 

 

 

 

산체의 주인공인 삼시세끼 작가라고 하는데 'ㅁ' 촬영이 없으면 서울 집으로 간다고 해요

 

 

 

 

 

 

항상 집에만 있는건, 아직 어리니까~ 면역력도 그렇고 날이 추우니까~

 

 

 

 

 

 

아 ㅋㅋㅋㅋ 완전 귀욤 ㅋㅋㅋㅋㅋ

 

 

 

 

 

 

밍키도 어렸을 땐 귀여웠는데, 크니까 좀 깜놀 ^^;;;

 

 

 

 

 

 

예전에 이렇게 질질 끌고다녀서 어디 아픈지 알았는데~

 

 

 

 

 

 

뭔가 야생에서 커서 그런지 ㅋㅋㅋ 산체는 늘 깨끗한데 밍키는 살짝 지저분했던 ㅋㅋ

 

 

 

 

 

 

그래도 엄청 귀여웠어요!

 

 

 

 

 

 

이렇게 깔끔하게 털도 정리하면 완전 예쁜 +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