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나가수3 이수 잠시만안녕 동영상,나는가수다3 이수 잠시만안녕 미방송영상,나가수 이수 잠시만안녕 미방송분 동영상,나는가수다 이수 영상,나가수 미공개영상,이수 미공개영상,이수 심경 본문

방송연예。

나가수3 이수 잠시만안녕 동영상,나는가수다3 이수 잠시만안녕 미방송영상,나가수 이수 잠시만안녕 미방송분 동영상,나는가수다 이수 영상,나가수 미공개영상,이수 미공개영상,이수 심경

특별한 무언가 2015. 1. 31. 15:47

 

 

 

나가수3 이수 잠시만안녕 동영상,나는가수다3 이수 잠시만안녕 미방송영상

나가수 이수 잠시만안녕 미방송분 동영상,나는가수다 이수 영상

나가수 미공개영상,이수 미공개영상,이수 심경

 

 

 

 

 

 

 

 

나는 가수다 시즌3 녹화를 했다가, 많은 사람들의 비난으로 인하여 결국 통편집을 당한 엠씨더맥스 멤버 이수가

최근 팬카페에 나가수3에 하차하게된 사태에 대한 본인의 심경을 글로 몇자 작성하였죠

 

이 글을 통해 이수는 나가수를 비난하지 말고, 나가수에 나오는 가수들을 응원해달라는 말을 하였어요

 

"이글을 쓰기까지 매 분 피마르는 시간이었지만 지금 얻은 결론이 결국 정답이 됐으면 한다"

 

"나를 제외하고서는 아무도 미워하지말자"

 

"그게 나의 답이다"

 

"하차 여부와 상관없이 나가수는 가수들에게 최고의 환경으로 노래할 수 있게 해준 프로그램이었다"

 

"가수들이 다른 것 신경쓰지 않고 노래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하는 프로그램이 개인적인 문제로 폄하 당하거나 저평가 당하는 것은 옳지 않다고 생각한다"

 

"얼마 남지 않은 노래할 수 있는 무대에 큰 박수를 보내줬으면 한다"

 

"걱정하게 만들어서 정말 정말 죄송하다"

 

"그냥 노래가 하고 싶었을 뿐이다"

 

"사실 그것보다 노래하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

 

"욕하면서 몰래 찾는 불량식품이 아니라 특별할 것 없지만 따뜻한 집밥이 되어주고 싶었는데 그게 좀 아쉽지만 이 또한 내가 짊어져야할 짐이기 때문에 혼자 해내려고 했던것이기도 하다"

 

"반향이 작지 않았던 만큼 변화도 있겠지만 변하지 않는 사실은 노래는 계속되고 삶은 계속될 거다"

 

"걱정끼쳐서, 내가 저지른 과거와 그것에 더해서 어떤 사람들의 상상에 의해서 만들어져 사실처럼 굳어진 일들까지 모두 다 미안하다"

 

"정말 미안하다"

 

"미안합니다"

 

"또 이 말을 하게될 줄 몰랐는데 살아지기보다는 살아가도록 최선을 다 할 예정이다"

 

"노래와 손 모두 다 들어주어서 고맙다"

 

 





 

 

 

<이수 미방송분 동영상>

 

 

 

 

 

 

 

 

 

 

앞서, 이수는 나가수 제작진들의 요청을 받고서 출연을 확정한 다음 녹화까지 마무리했죠

 

그런데, 과거 성관련 사건으로 인하여 사람들의 출연 반대 요청이 쏟아져나왔고,

결국에서 MBC에서는 이수측과 논의하지 않고서 통편집을 했으며,

이수는 기사를 통해서 본인이 하차된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이번 나가수에서 이수의 모습은 모두 편집되었지만,

지니(음원사이트)에 공개된 이수 미공개 방송분 동영상이 올라오면서 큰 주목을 받았죠

 

이수는 실제로 녹화 당시에 1위인 박정현에 이어서 2위를 차지했다고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