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삼시세끼산체 손호준,삼시세끼손호준 산체,삼시세끼 어촌편 손호준,삼시세끼 어촌 산체,삼시세끼어촌 손호준,삼시세끼 산체 견종,삼시세끼산체 품종,삼시세끼 산체주인,삼시세끼산체 종류 본문

이슈/뉴스。

삼시세끼산체 손호준,삼시세끼손호준 산체,삼시세끼 어촌편 손호준,삼시세끼 어촌 산체,삼시세끼어촌 손호준,삼시세끼 산체 견종,삼시세끼산체 품종,삼시세끼 산체주인,삼시세끼산체 종류

특별한 무언가 2015. 2. 6. 16:31

 

 

 

삼시세끼산체 손호준,삼시세끼손호준 산체,삼시세끼 어촌편 손호준,삼시세끼 어촌 산체

삼시세끼어촌 손호준,삼시세끼 산체 견종,삼시세끼산체 품종

삼시세끼 산체주인,삼시세끼산체 종류

 

 

 

(손호준과 산체의 첫만남)

 

(싼손형제의 다정함)

 

(둘다 애교 덩어리 ㅋ)

 

(잠자고 있는 손호준을 깨우는 산체)

 

(연인 사이?!)

 

 

 

삼시세끼 어촌편의 다크호스! 너무나도 귀여운 강아지 산체!

 

요즘에 산체 때문에 참 사람들이 난리도 아니죠 ㅋ

 

지난 2회 방송 마지막 쯤에 출연한 손호준도 대선배들 앞에서 긴장해 있다가,

산체를 보고서 정신을 못차리는 ㅋㅋㅋ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만난지 십초만에 뽀뽀를 하면서 산체에게 완전히 빠져버린 손호준이지만,

그런 손호준에게 밀당을 하는 산체의 모습을 진짜 매력 그 자체!!! >ㅁ<

 

가끔은 귀찮다는듯, 가끔은 개무시, 가끔은 반대로 애교도 부리는 산체의 모습을 보면,

하루 종일 가만히 있어도 시간이 훌쩍 지나갈 것 같은 느낌이죠~

 

손호준은 산체랑 같이 잘거라고, 폰 하나 사주고 번호 따고 싶다고,

유연석이랑 산체 중에서 누가 더 좋은지 고민하는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어요

 

 

 

 

(진짜 이렇게까지 귀여워도 되나 싶은 >ㅁ<)

 

 

(표정이 진짜 ㅋㅋㅋㅋㅋ)

 

 

 

 

산체의 품종(견종)은 장모치와와죠

 

아마도 산체때문에 지금 장모치와와가 엄청 인기 많을 것 같은 'ㅁ'b

 

기본적으로 치와와니까 몸집이 좀 작은데, 치치와를 생각하면 보통 털이 거의 없는걸 떠올리게 되는데,

산체는 장모(긴털) 치와와 종류라서, 털이 길다고 하네요

 

어른(성견)이 되더라도 산체는 크기가 그렇게 커지지 않는다고 해요

 

산체 주인은 삼시세끼 조연출인 장은정PD!

 

장은정피디는 얼마전에 산체가 주인인 본인보다 손호준을 더 좋아한다면서

질투 섞인 고백을 한적이 있죠 ㅋㅋ

 

 

 

(기다림을 아는 산체)

 

 

(산체는 수컷이죠)

 

 

 

(햇빛의 따스함을 느낄줄 아는 남자)

 

 

 

이전에 삼시세끼 정선편(농촌편)에서 밍키랑 잭슨(염소), 닭 등을 출연시켜서,

이번에도 어떤 동물이 나올까 기대를 했는데, 상상 이상으로 사랑스러운 산체가 나왔죠

 

그런데, 생후 4개월된 산체를 삼시세끼 어촌편에 출연하게 된건 상당히 우연이라고 해요

 

주인인 장은정PD(원래 집은 서울) 말에 따르면,

산체가 너무나 어려서 만재도에 출장을 갈 때도 데리고 갈 수 밖에 없었다고 하죠

 

원래 산체를 투입시키려고 했던게 아니라,

산체가 워낙에 애기다보니, 추운날씨에 밖에 둘 순 없고,

만재도 가서 계속 방에만 있어야 하는데,

그러다가 이제 출연진(멤버)들과 잘 어울리는걸 보고서 방송에 나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지금은 뭐 방송에 나온 동물 중 현재 인기 1위가 아닐까 싶은 'ㅁ'b

 

산체의 인기가 많다보니까, 다른 방송에도 출연하는게 아닐까 싶은 생각도 드는데,

주인인 장은정PD는 산체는 삼시세끼 어촌편에서만 볼 수 있다고 딱 잘라 말했어요

 

방송 출연도 의도가 아닌 우연하게 된거고, 일단은 어촌편에서만 출연할 것이며,

그 외는 생각해보지 않았다고 해요

 

산체를 보려면 삼시세끼를 봐야하는 수 밖에 ㅋㅋㅋ

 

참고로, 산체도 점점 커지고 이제 더 튼튼해지고 있기 때문에, 날씨가 좋아지만 밖에도 같이 다닐꺼라고 하네요

 

방안에만 있는 산체가 아니라 야외에서도 뛰어다니는 산체를 볼 수 있을 듯 싶어요 ^-^

(물론 이미 몇번 흙밭에 돌아다니긴 했지만, 그건 앞마당 뿐이니)

 

 

 

 

 

 

 

한편, 이번에 손호준이 새 멤버로 합류한 다음 공식 포스터가 새롭게 제작되어 오늘 공개되었네요

 

그동안 장근석이 빠지면서 편집하느니라, 내용이 뭔가 좀 빠르게 전개되고,

과도하게 클로즈업해서 화질이 깨는 등

다소 불편한 점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 이제부터는 공식 포스터도 공개되었고,

정상적인 방송분이 나오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어요

 

이번에 찍은 포스터는,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이 불가에 모여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죠

 

삼시세끼 정선편에서 제대로 된 노예 코스프레를 보여준 손호준이

이번에 어촌편에서도 게스트로 나왔다가 정식 멤버가 되었는데,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굉장히 기대되네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