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김기춘 사퇴,김기춘 비서실장 사퇴,김기춘 실장 사퇴,김기춘 청와대 비서실장,김기춘 후임,김기춘 사표,김기춘 사임,김기춘 아들 자살 루머,김기춘 아들 교통사고,김기춘 아들 사망 소문 본문

이슈/뉴스。

김기춘 사퇴,김기춘 비서실장 사퇴,김기춘 실장 사퇴,김기춘 청와대 비서실장,김기춘 후임,김기춘 사표,김기춘 사임,김기춘 아들 자살 루머,김기춘 아들 교통사고,김기춘 아들 사망 소문

특별한 무언가 2015. 2. 17. 15:45

 

 

 

김기춘 사퇴,김기춘 비서실장 사퇴,김기춘 실장 사퇴,김기춘 청와대 비서실장

김기춘 후임,김기춘 사표,김기춘 사임,김기춘 아들 자살 루머

김기춘 아들 교통사고,김기춘 아들 사망 소문

 

 

 

 

 

 

 

박근혜 정부 2기 내각 명단이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죠

 

2월 17일, 박근혜 대통령은 해양수산부, 국토교통부, 통일부 등 3개 부처 장관 및 금융위원장을 변경하는

개각을 발표하였어요

 

해양수산부 장관엔 새누리당 국회의원 유기준 의원이 내정되었으며,

국토부 장관에는 새누리당 유일호 의원이 내정되었고,

통일부 장관 자리에는 홍용표 외교안보수석실 통일비서관이 내정되었어요

 

금융위원장에는 NH농협금융지주회장 임종룡이 내정되었어요

 

이번에 실시된 장관급 인사엔 현역 의원 2명이 임명되었죠

 

신임 국무총리에 이완구가 내정된 것을 보함하여, 현역 국회의원은 총 6명이 입성하게 되었어요

 

이러한 박근혜 정부의 행보는, 현재의 위기를 돌파하며,

현역 정치인을 내각에 입성시켜서 당청조율을 시도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요

 

 

 

 

 

 





 

 

 

그동안, 다른 인사들은 모두 변경되는데 청와대 비서실장 김기춘은 왜 안바뀌냐고

사람들이 비난의 말을 많이 던졌는데, 결국에는 사퇴하였네요

 

박근혜 주변 인물 중에서 가장 큰 비판의 대상이 되었던 김기춘 실장이 최근 사표를 제출했다고 하죠

 

그동안 몇번 사의를 표명하였지만, 박근혜 대통령이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는데,

이번에 내각 2기로 교체되면서, 결국에는 김기춘 비서실장의 사표를 수리했다고 하네요

 

단, 아직까지 김기춘 실장의 후임은 내정되지 않았어요

 

현재 언급되고 있는 비서실장 후보로는 권영세 주중대사, 현경대 민주평통 수석 부의장이 있어요

 

박근혜 대통령은 후임 비서실장 인사를 설 연휴 이후 진행할 계획이라고 해요

 

다른 정와대 인사도 비서실장 후임 인사 시기에 같이 진행될거라고 하는데,

이번에 김기춘 실장까지 바뀌었으니, 과연 문고리 3인방도 교체될지 주목받고 있네요

 

 

 

 

 

 

 

한편, 김기춘 비서실장 하면 아들 이야기가 항상 언급되죠

 

2013년 12월 31일, 김실장 외아들인 김성원씨(사고 당시에 40대, 현재는 50대)가 교통사고를 당하여

의식불명 상태에 빠져있다는 보도가 나왔어요

 

중앙대 의대를 졸업한 김성원씨는 재활의학과 병원을 개원하여 운영하고 있었는데,

갑작스럽게 사고를 입고서 병원에 입원하게 되었다고 하죠

 

일부에서는, 김성원씨가 자살을 하여 사망하였다고 언급하고 있는데,

이러한 내용은 현재 진위여부가 밝혀지지 않은 상태에요

 

1년동안 자신의 아들에 대해 언급한적이 없던 김기춘 실장이

얼마전인 2015년 1월, 처음으로 자신의 아들이 매우 아프다면서, 현재 상태에 대해 언급한적이 있죠

 

김기춘 실장은, 자신의 아들이 병원에 누워서 사경을 헤매고 있는데,

못가본지 1년이 되었다고 말하기도 했어요

 

그동안 사표를 냈는데 한번도 수리가 되지 못하였지만,

이번에 사표 수리가 되면서, 일선에서 물러나면 아들 병원에 오래 머물지 않을까 싶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