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삼시세끼 추성훈,삼시세끼 가족사진,강하늘 선물 논란,강하늘 선물 돌려막기,강하늘 해명,이병헌 공식사과,이병헌 사과,이태임 입원,이태임 과로,조달환 청첩장,조달환 캘리그라피 청첩장 본문

이슈/뉴스。

삼시세끼 추성훈,삼시세끼 가족사진,강하늘 선물 논란,강하늘 선물 돌려막기,강하늘 해명,이병헌 공식사과,이병헌 사과,이태임 입원,이태임 과로,조달환 청첩장,조달환 캘리그라피 청첩장

특별한 무언가 2015. 2. 27. 22:58

 

 

 

삼시세끼 추성훈,삼시세끼 가족사진

강하늘 선물 논란,강하늘 선물 돌려막기,강하늘 해명

이병헌 공식사과,이병헌 사과

이태임 입원,이태임 과로

조달환 청첩장,조달환 캘리그라피 청첩장

 

 

 

 

 

 

 

 

삼시세끼 어촌편에서 다음 게스트로 추성훈이 출연할 예정이에요

 

이번에 방송된 삼시세끼에서는 정우가 계속해서 나왔는데, 정우 이후의 게스트는 추성훈이라고 하네요

 

삼시세끼 어촌편이 본방 8회 + 스페셜 1회로 구성되어 있으니까,

아마도 추성훈이 마지막 게스트인 것 같네요

 

이번주 방송(6회)까지는 정우가 나오고 다음주 방송(7회)부터는 추성훈이 등장하게 되죠

 

차승원은 1월 말에 본인 인스타그램에다가 삼시세끼 어촌편에 출연한 추성훈과 같이 셀카 사진을 찍은걸 올렸어요

 

이 사진을 본 사람들은 추성훈이 삼시세끼에 출연한다는걸 알게 되었고,

언제쯤 방송에 나오나 싶었는데, 거의 한달이 지나고서야 나오게 되는거네요 'ㅁ'

 

 

 

 

 

 

삼시세끼 어촌편에서 게스트 정우를 포함하여, 차승원(차줌마), 유해진(아빠), 손호준(아들), 산체(강아지),

이렇게 가족들이 모두 모여 가족사진을 찍은걸 공개하였어요

 

"모든 촬영을 마치고 만재도를 떠나게 된 정우가 아쉬움을 감추지 못하고 단체 사진을 남기자고 요청해 찍게 됐다"

 

"허당 정우의 만재도 적응기뿐만 아니라 어리바리 아들 손호준, 산체와의 환상 케미가 꿀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미생에 출연하여 더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강하늘이 최근 선물 논란에 휩싸이게 되었네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팬 선물을 타인에게 주는건 기분이 나쁘다는 글이 하나 올라왔죠

 

글쓴이는 본인이 강하늘 팬이라고 언급하면서, 비싸진 않지만 고민해서 준비한 소소한 선물이

강하늘 SNS를 보다가 우연히 제작진 관계자 계정을 타고 들어갔다가,

그곳에서 강하늘이 타인에게 자신이 준 선물을 주는 모습을 발견하게 되었다고 말하였어요

 

글쓴이가 선물을 준지 3일 정도 후에 일어난 일이라고 하는데,

이를 알게된 글쓴이는 충격을 받고서 팬을 그만두기로 결심했다고 하죠

 

이에 대해, 강하늘은 해명을 하고 나섰지만, 여론은 그닥 좋은 시선을 보내고 있지 않네요

 

"선물을 주신 분이 서운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죄송하다"

 

"팬에게서 받은 선물이라고 말하고 전달했다"

 

"받은 선물을 아무에게나 주자는 게 아니다"

 

"나에게는 정말 소중한 사람이었다"

 

"그래도 주신 분이 서운하다면 정말 죄송하다"

 

 





 

 

 

 

 

 

 

어제 이른 아침에 이병헌과 이민정이 오랜만에 귀국하였죠

 

두 사람 앞에는 수백명의 취재진들이 몰려들었는데,

이민정은 임신 8개월차로 코트로 배를 가린 상태였으며,

이병헌은 이민정 허리를 감싸고 바깥쪽으로 이동시킨 후 취재진들 앞에 서서 공식 사과를 하였어요

 

"좀 더 일찍 사과를 드렸어야 하는데 그러지 못해서 죄송하다"

 

"잘 알려진 사람이고 가장으로서 실망감과 불편함 마저 드렸다"

 

"이 일은 모두 저로부터 비롯됐기 때문에 비난도 오롯에 제가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어떤 부분에서 많은 분들이 실망했는지 알고 있지만 저의 어리석음 때문에 긴 시간이 흘렀다"

 

"깊이 반성하고 있고 앞으로도 그렇게 하겠다"

 

"가족들에게 가장 평생을 갚아도 안 될만큼 빚을 졌고 책망도 많이 받았다"

 

"이 자리 빌어서 여러분들께 사죄하고 싶다"

 

사과 멘트를 던진 후 이병헌은 질문은 안받고서 바로 공항을 떠났어요

 

이번 사과로 인하여 앞으로 개봉 예정인 이병헌의 영화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이 생길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이태임이 과로와 감기 몸살로 인하여 병원에 입원하게 되었다고 하죠

 

이로 인하여 sbs 주말드라마 내마음 반짝반짝 녹화에는 불참하게 되었어요

 

이태임 소속사 어니언매니지먼트그룹 측에서는 이태임의 이번 입원 소식을 다음과 같이 전하였어요

 

"이태임이 지난 26일 촬영 중 컨디션이 좋지 않아 입원했다"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를 제주도 겨울 바다 속에서 촬영했는데 그 때 감기 기운이 오면서 피로가 온 것 같다"

 

"잠깐 입원한 거라 오늘 정도엔 퇴원할 예정이다"

 

"드라마 진행하는 것에는 특별히 문제가 없다"

 

"감독님께서 스케줄을 연기하자고 했다"

 

"스케줄을 다시 조율해 곧바로 복귀할 예정이다"

 

드라마 제작진 말에 따르면, 다행스럽게도 촬영에는 지장이 없다고 하네요

 

 

 

 

 

 

 

 

배우 조달환이 2015년 3월 21일, 서울 한강 반포지구 세빛섬 플로팅 아일랜드 컨벤션에서

나이 한살 어린 일반인 여성(예비 신부)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죠

 

결혼이 약 3주 정도 남았는데, 자신의 결혼식을 알리는 청첩장을 직접 제작했다고 하여 큰 주목을 받고 있어요

 

조달환이 만든 청첩장은 한국적인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디자인을 갖추고 있는데,

혼례를 의미(뜻)하는 청사초롱 그림, 왼손고백으로 시작되는 감성적인 문구가 적혀 있어요

 

"당신에게 마음을 전달하고 싶어 왼손으로 써봐요"

 

"오른손은 멋이 너무 많이 들어가 마음에 들지 않네요"

 

"왼손은 서툴지만 제 마음은 그대로 입니다"

 

"사랑해요"

 

훈훈한 문구 이 외에도, 결혼이라는 말 대신 잔치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잔치합니다라는 문구를 넣었어요

 

청첩장에 들어있는 그림, 글은 조달환 작품이라고 하는게 참 놀랍네요 'ㅁ'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