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김보경 결승골 동영상,김보경 골 노리치,김보경 노리치 골 동영상,김보경 2호골 동영상,김보경 골 동영상,김보경 해외반응,김보경 영국반응,김보경 평점,김보경 언론 반응,김보경 연봉 본문

스포츠/자동차。

김보경 결승골 동영상,김보경 골 노리치,김보경 노리치 골 동영상,김보경 2호골 동영상,김보경 골 동영상,김보경 해외반응,김보경 영국반응,김보경 평점,김보경 언론 반응,김보경 연봉

특별한 무언가 2015. 3. 5. 13:32

 

 

 

김보경 결승골 동영상,김보경 골 노리치,김보경 노리치 골 동영상

김보경 2호골 동영상,김보경 골 동영상,김보경 해외반응

김보경 영국반응,김보경 평점,김보경 언론 반응,김보경 연봉

 

 

 

 

 

 

 

위건 애슬레틱에서 뛰고 있는 김보경 선수가 두경기 연속 골을 넣었어요

 

2015년 3월 5일, 영국 노리치에서 펼쳐진 노리치 시티 vs 위건 애슬레틱 2014-15 잉글랜드 챔피언십(2부리그)

35라운드 원정경기에 출전한 김보경 선수는 선취득점이자 결승골을 넣었죠

 

선발로 출전한 김보경은 전반 8분만에 골을 기록하였어요

 

패널티박스 왼쪽에서 왼발로 슈팅을 하였으며, 골은 골문 상단으로 빨려 들어갔죠

 

김보경의 이번 골은 블랙풀전에 이은 연속 골이에요

 

위건은 김보경의 골로 인하여 1 : 0 승리를 거두게 되었고,

7승 10무 18패 승점 31점으로 22위에 랭크되었어요

 

 

 

 

 





 

 

 

<김보경 골 동영상>

 

 

 

 

 

 

 

김보경은 이날 경기 결승골로 인하여 MOM으로 선정되었어요

 

영국 후스코어드닷컴에서는 김보경을 양팀 중 가장 높은 점수인 평점 8점을 부여하였어요

 

위건 홈페이지에는 김보경에 대한 기사가 보도되기도 했죠

 

"김보경의 골 덕분에 강등권을 탈출할 수 있는 승점이 6점으로 줄었다"

 

"그의 골은 환상적이었다"

 

 

 

 

 

 

유럽 언론들도 김보경에 대한 기사를 내며 칭찬을 하였어요

 

 

유로스포트

 

"김보경이 위건을 승리로 이끌었다"

 

"이른 시간 터진 김보경의 골이면 충분했다"

 

"경기력이 좋진 않았지만 최근 성적이 좋은 홈팀을 상대로 승리를 챙겼다"

 

 

영국 가디언

 

"한국인 미드필더 김보경이 위건의 2부 생존희망을 북돋웠다"

 

 

스포츠몰

 

"결정적 득점을 넣었다"

 

"7연승의 오름세를 보인 노리치시티가 위건에 발목을 잡혔다"

 

 

참고로, 김보경 연봉은 120만 파운드로, 우리나라 돈으로 약 21억이에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