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추사랑 앞머리,야노시호,일본 요괴 갓파,추사랑 머리 스타일,일본 괴물 갓파,추성훈 본문

이슈/뉴스。

추사랑 앞머리,야노시호,일본 요괴 갓파,추사랑 머리 스타일,일본 괴물 갓파,추성훈

특별한 무언가 2013. 12. 14. 04:31

 

 

 

추사랑 앞머리,야노시호,일본 요괴 갓파,추사랑 머리 스타일,일본 괴물 갓파,추성훈

 

 

 

 

 

 

추블리! 추사랑의 새로운 헤어스타일이 공개된다고 해요 ㅎㅎ

 

최근 추성훈이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녹화 촬영에서

딸 사랑이랑 같이 미용실을 방문했다고 해요~

 

추성훈은 슈퍼맨 첫 촬영 당시 미용실을 방문하여

추사랑 머리를 나라 요시토모 그림 속 소녀와

닮은 꼴로 만들어 달라고 주문한적이 있죠~

 

하지만 너무 짧아져버린 머리 때문에

조금 우스꽝스러워지기도 했어요 ㅎㅎ

 

처음 실수를 만회하기 위하여

미용실에 방문한 추성훈은

사랑이 머리가 한국에서 난리였다고 하며,

스태프들에게 딸 자랑을 하는 팔불출 행동을 했다고 하네요 ㅋㅋ

 

뭐 딸이 워낙 사랑스러우면 이럴 수도 있죠 /ㅁ/

 

나같아도 그러겠네 ㅋㅋㅋ

 

그런데!!!

 

엄마 야노시호는 ㅋㅋㅋㅋㅋㅋ

 

사랑이 짧은 앞머리가

일본 괴물/요괴 갓파 같았다고 하면서

직접 그림을 그리는 등 ㅋㅋㅋ 헤어스타일 지도에 나섰다고 ㅋㅋㅋㅋ

 

엄마는 냉정하구만 ㅋㅋㅋㅋ 딸보고 갓파라고 디스하다니 ㅋㅋㅋㅋ

 

이 촬영한 내용은 12월 15일에 방송된다고 해요 ㅋㅋㅋ

 

머리 자르기전인 지금도 괜찮은데 ㅋㅋ 또 잘라줘야 되나?

 

 





 

 

 

 

왠지 자르지 말라고 ㅋㅋㅋㅋㅋ

 

아 근데 인상쓰는 모습도 귀여워 ㅋㅋㅋ

 

 

 

 

 

자르지마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