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마녀사냥 그린라이트를 꺼줘 폐지,곽정은 마녀사냥 하차,마녀사냥 곽정은 하차,마녀사냥 한혜진 하차,마녀사냥 홍석천 하차,한혜진 마녀사냥 하차,홍석천 마녀사냥 하차,마녀사냥 개편 본문

방송연예。

마녀사냥 그린라이트를 꺼줘 폐지,곽정은 마녀사냥 하차,마녀사냥 곽정은 하차,마녀사냥 한혜진 하차,마녀사냥 홍석천 하차,한혜진 마녀사냥 하차,홍석천 마녀사냥 하차,마녀사냥 개편

특별한 무언가 2015. 4. 7. 16:57

 

 

 

마녀사냥 그린라이트를 꺼줘 폐지,곽정은 마녀사냥 하차,마녀사냥 곽정은 하차

마녀사냥 한혜진 하차,마녀사냥 홍석천 하차,한혜진 마녀사냥 하차

홍석천 마녀사냥 하차,마녀사냥 개편

 

 

 

 

 

 

 

 

 

 

많은 사람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연애 심리 토크쇼 프로그램 마녀사냥이

이번에 개편을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2부 코너인 그린라이트를 꺼줘를 폐지할 계획이며, 전체적인 포맷의 변화를 줄 예정이라고 해요

 

단, 현재까지 어떻게 바뀔지에 대해서는 확실하게 정해진게 없다고 하죠

 

2부 코너 -> 그린라이트를 꺼줘가 폐지되면서, 해당 코너에 출연하는 패널인

홍석천, 곽정은, 한혜진은 자연스럽게 하차하게 된다고 해요

 

2013년 8월에 시작하여, 처음에는 19금 방송이 아니였다가,

수위가 점점 높아지고 경고도 먹자, 본격적으로 19금 방송을 시작하게된 마녀사냥이

1년 8개월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단장을 하게 되었네요

 

현재 마녀사냥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일반인 출연자 섭외 공지가 떠있어요

 

아마도, 연예인보다는 일반인들의 출연 비중을 높일 계획인가봐요

 

이제는 신동엽, 성시경, 허지웅, 유세윤, 이렇게 4명의 MC가 1시간을 풀로 이끄는 모습을 볼 수 있겠네요

 

그린라이트를 꺼줘 마지막 방송(막방)은 2015년 4월 10일이라고 해요

 

 





 

 

 

(마녀사냥 그린라이트를 꺼줘 폐지,곽정은 마녀사냥 하차,마녀사냥 곽정은 하차)

 

 

(마녀사냥 한혜진 하차,마녀사냥 홍석천 하차,한혜진 마녀사냥 하차,홍석천 마녀사냥 하차,마녀사냥 개편)

 

 

 

 

 

한편, 이번에 하차하게된 칼럼니스트 곽정은이 하차 소감을 밝히기도 했어요

 

 

곽정은 하차 소감

 

"1년 8개월동안, 매주 월요일 오후에 내가 옳다고 믿는 것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 19금 토크라고 표현하곤 하지만 사실은 삶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 따뜻한 사람들과 좋은 결과물을 만들고 있다는 자부심을 느끼는 것이 돌아보면 참 즐거웠고, 뿌듯했고, 사람으로서의 제가 성장할 수 있었던 보석같은 기회였다"

 

"이 프로그램 덕분에 참 많이 웃었고 때론 많이 울기도 했다"

 

"돌아보면 그 모든 것들이 다 다 의미있었다"

 

"4월 10일을 마지막으로 마녀사냥을 떠난다"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이제 또 다른 곳에서 저는 생각을 전하는 사람으로 살 것 같다"

 

"1년 8개월동안 뜨겁게 사랑한 나의 프로그램, 이젠 시청자의 한 사람으로 뜨겁게 응원하며 지켜볼 계획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