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머리없는 닭 영상,목없는닭 마이크 사진 본문

이슈/뉴스。

머리없는 닭 영상,목없는닭 마이크 사진

특별한 무언가 2013. 10. 29. 17:40

 

 

 

머리없는 닭 영상,목없는닭 마이크 사진

 

 

 

이건 좀 혐오(?)스러울 수도 있는데;;;

비위가 굉장히 안좋으신 분들이라면

그냥 안보시는걸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

 

진심이에요 ㅋㅋㅋㅋㅋ

 

지금 바로 창을 끄세요 ㅋㅋㅋㅋㅋ

 

저는 이제부터 주저리주저리 할꺼니까여 ㅋㅋㅋ

 

 

 

 

 

 

[사건 발생]

 

머리를 잃은 상태로 무려 18개월동안이나 생존한

목없는 닭 마이크~

 

이 닭은 미국에서 전해지는 도시 전설으로

픽션이 아닌 실제로 있었던 실화에요

 

1945년 9월 10일,

콜로라도 주 프루이타에 살고 있었던 로이드 올슨 - Lloyd Olson은

장모님이 저녁을 준비하고 있는 사이에

부인의 부탁으로 태어난지 한 5~6개월 정도 된 닭을 잡으려 했죠

 

장모님이 닭 목 부위를 유독 좋아하였기에

올슨은 닭 목을 남기기 위해 노력하였으나, 제대로 절단하지 못했어요

 

수탉 머리는 도끼로 잘랐으나,

한쪽 귀 그리고 뇌간 대부분은 몸에 멀쩡하게 붙어 있게 된 것이죠

(이게 더 징그러;;;;)

 

수탉은 머리가 잘린채로 계속 생존을 하였고,

횃대에 균형을 잡고 앉아있는 모습도 보여주고,

머리가 없다는 사실을 모르는 것 마냥 부리로 날개를 다듬으려고도 했다고 하네요

(헐....)

 

머리가 없는 닭이 계속 생존한 모습을 본 올슨은

쇼킹하기도 하면서 한편으로는 죄의식을 느끼게 되어,

그 닭을 지속적으로 보살펴 주기로 결심하게 돼요

 

스포이드에 물과 우유를 섞은 음식 또는 곡식을 넣어,

목이 잘린 부분에 떨어뜨려 먹이를 주었다고 해요

 

간혹 몸 속 점액으로 인하여

닭이 숨을 제대로 쉬지 못할 경우에는 주사기로 빼주기도 했다고 하네요

(지극정성)

 

머리가 잘린 이 닭은

원래 죽이려고 했을 당시에 무게가 2.5파운드였다고 하는데,

나중에 죽기 직전엔 8파운드까지 나갔다고 하네요;;;

(편했구만;;;)

 

이러한 소문을 들은 흥행사 - 호프 웨이드는

올슨에게 공연을 통해 돈을 벌자고 제안을 하였고,

올슨은 동의 후 닭에게 마이크란 이름을 지어주게 되었어요

 

1인당 25센트씩 받아서 공연을 하기 시작한 두 사람은

잘버는 달에는 한달에만 무려 4500달러를 벌었다고 하네요~

(1940년대에 4500달러면;;;; 엄청나죠;;;)

 

 

 





 

 

[그렇게 시간은 흘러]

 

1947년 3월,

순회 공연을 마친 후 집으로 오던 도중 피닉스에서 숙박을 하게 되었다고 해요

 

이 곳에서 갑자기 마이크가 숨을 제대로 쉬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였는데,

올슨이 부주의하게 서커스 장소에서 주사기를 놓고 와버려서

해소 방법도 찾지 못하였고, 결국 이렇게 사망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헐;;;; 이렇게 황당하게;;;)

 

올슨이 스포이드로 먹이는 주는데,

실수로 식도가 아닌 기도로 먹이를 주게 되어 사망을 했다는 얘기도 있다고 하네요

 

아무튼 정확한 사망 이유는 알 수가 없지만,

올슨은 마이크를 다른 사람에게 팔았다고 거짓말을 해버리죠

 

결국 1949년까지 마이크가 전국을 다니며 서커스에 나온다는 소문만 돌았다고 해요

 

 

 

















 

 

[마이크 죽음 후]

 

마이크가 살 수 있었던건,

경정맥을 비껴서 목이 내리쳐졌으며,

피가 응고된게 상처를 막아서 과다출혈을 피할 수가 있었기에

생명을 유지한 걸로 보고 있어요

 

마이크의 머리는 대부분이 잘려나간 상태였으나,

한족 귀, 뇌간은 몸에 붙어 있었던 상태였죠

 

닭의 경우에는 반사작용 대부분이 뇌간에서 컨트롤되기에

마이크는 장시간 건강하게 살아있을 수 있었다고 추정하고 있어요

 

머리없는 닭 마이크는 현재 프루이타 지역에서 명물로 취급받고 있죠

 

1999년부터 해마다 5월 3째주 주말에는 머리없는닭 마이크의 날 - Mike the Headless Chicken Day

이라고 지정되어 있다고 하네요

 

실제로 도살을 하려고 했던 9월 10일을 대신하여

5월 3째주 주말을 기념일로 정한 이유는 정확하게 아는 사람이 없다고 하네요

 

 

 

 

 

 

 

 

 

 

 

 

[관련 영상]

 

이 영상은 마이크는 아닌데,

얼마전에 해외에서 있었던 목없는닭이 돌아다니는 영상이에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