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이호종 플레임 이즈리얼 코스프레,플즈리얼,홍민기 매드라이프 블리츠크랭크 코스프레,메라신,매라신,롤 코스프레 사진 본문

게임/IT。

이호종 플레임 이즈리얼 코스프레,플즈리얼,홍민기 매드라이프 블리츠크랭크 코스프레,메라신,매라신,롤 코스프레 사진

특별한 무언가 2014. 1. 3. 00:29

 

 

 

이호종 플레임 이즈리얼 코스프레,플즈리얼,홍민기 매드라이프 블리츠크랭크 코스프레,

메라신,매라신,롤 코스프레 사진

 

 

 

CJ 엔투스 프로 게임단에서

1월 2일에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3만명 달성 기념으로

코스프레 사진을 공개했어요 ㅋㅋㅋ

 

근데 이 사진이 대박 큰 인기를 ㅋㅋㅋㅋ

 

플레임 - 이호종은 이즈리얼 코스프레를 하여,

플즈리얼이란 별명을 새롭게 얻게 되었고,

매드라이프 - 홍민기는 블리츠크랭크 코스프레를 하였어요 ㅋㅋ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하여

우선 공개된 코스프레 이미지를 확인한 팬들은

천명 이상 좋아요를 눌렀으며,

수백개 이상의 댓글이 달리기도 했네요 ㅋㅋ

 

 

 





 

 

<이호종 플레임 이즈리얼 코스프레,플즈리얼>

 

 

 

 

 

 

















 

 

<홍민기 매드라이프 블리츠크랭크 코스프레,메라신,매라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