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김연아 더블악셀 시상식 영상,김연아 시상식 더블악셀,김연아 종합선수권 시상식 동영상,미국반응 본문

이슈/뉴스。

김연아 더블악셀 시상식 영상,김연아 시상식 더블악셀,김연아 종합선수권 시상식 동영상,미국반응

특별한 무언가 2014. 1. 6. 11:41

 

 

 

김연아 더블악셀 시상식 영상,김연아 시상식 더블악셀,김연아 종합선수권 시상식 동영상,미국반응

 

 

 

 

 

 

2014년 2월, 소치 올림픽을 마지막으로 하고

은퇴할 예정인 김연아 선수가

자신을 응원해준 팬들에게 선물을 하나 주었네요 ㅎㅎ

 

프리 연기에서 실수를 하였던 더블악셀 점프를

시상식에서 다시 보여준게 바로 그 선물이에요 /ㅁ/

 

제 68회 전국 남녀 피겨스케이팅 종합선수권 대회 여자 싱글에서

우승을 차지하게된 김연아는 시상식에서 본인의 이름이 나오자,

더블 악셀 점프를 뛴 후 시상대에 오르는 퍼포먼스를 보여주었어요

 

평상시의 김연아에게서는 보기 어려운 모습이죠 ㅋ

 

국내/해외 대회 및 갈라쇼 등에서 지금까지는

팬들 앞에 서는 자리였기 때문인지

항상 얌전하게 인사를 한다거나,

큰 동작을 해봤자 스핀을 도는 정도였는데,

이번에는 점프를 해보였네요 ㅎㅎ

 

김연아는 시상식에서

웬만하면 점프를 안한다며, 근데 오늘은 느낌이 달라서,

경기 때 실수한거 해보려고 한번 뛰어봤다고 말을 하였죠 ㅎㅎ

 

일종의 팬 서비스? 세레모니? ㅎㅎ >ㅁ<

 

 

















 

<김연아 시상식 더블악셀 동영상>

 

 

 

 

2014년 1월 6일,

미국 NBC 스포츠에서도 김연아의 모습을 보도하였어요

 

NBC에서는 김연아 우승 소식을 전하면서,

프리 마지막 점프인 더블 악셀을 실수하여 싱글로 처리했는데,

시상식에서 더블 악셀을 완벽하고 깔끔하게 선보였다며

보도를 하였죠

 

이어서, 김연아가 소치올림픽 준비를 마무리지었다며,

밴쿠버올림픽 금메달 당시에 기록한 세계신기록에 육박하는

227.86점을 획득하였다며, 이번 경기에서 은퇴 전

객석을 가득 메운 한국 팬들에게 보여주는 마지막 경기였다고 보도 하였어요

 

김연아의 강력한 라이벌은 여전히 아사다 마오라며,

아사다 마오는 2주 전에 일본선수권대회에서 3위를 하였다라는 말도 하였네요

 

/ㅁ/ 으아... 은퇴한다니까 뭔가 아쉽긴 한데,

그래도 마지막 올림픽에서는 진짜 진심으로 멋진 경기를 보여주고

(이미 전설이긴 하지만)피겨 역사에 완벽한 레전드로 남아주었으면 좋겠네요!

 

김연아 화이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