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동대구역 사고,KTX 동대구역 음주운전 사고,동대구 KTX 음주사고,동대구역 추락 사고 본문

이슈/뉴스。

동대구역 사고,KTX 동대구역 음주운전 사고,동대구 KTX 음주사고,동대구역 추락 사고

특별한 무언가 2014. 1. 6. 11:56

 

 

 

동대구역 사고,KTX 동대구역 음주운전 사고,동대구 KTX 음주사고,동대구역 추락 사고

 

 

 

 

 

 

동대구역 앞 고가도로를 달리고 있던 승용차가

선로로 추락하여 열차운행이 잠시 지연되는 사건이 발생되었네요

 

오늘 새벽 3시 50분 쯤,

대구시 동구 신암동 동대구역 앞 고가도로에서

파티마 병원 방향으로 가고있던 소나타 자동차가

10m 아래 열차 선로로 떨어지는 사고가 발생되었어요

 

다행하게도 운전자 박씨(23살)는

가벼운 부상만 입은채로 인근 병원에 후송되어 치료를 받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선로로 떨어진 승용차때문에

새벽 5시 39분에 출발할 계획이었던

서울행 KTX 등 KTX 5편은 약 10~30분 정도 운행이 지연되었어요

 

열차운행은 아침 6시 30분부터 정상화되었다고 해요

 

경찰에서는 박씨 음주 여부 및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는 중이라고 하는데,

음주는 확실하게 조사되었나봐요 '~';;;

 

사고 당시 혈중 알코올 농도가 0.112%....

 

만취 상태 @_@;;;

 

열차 선로에 큰 이상은 없어서 다행이긴 한데,

그래도 아무래도 저분은 큰 벌을 받겠죠....?

 

음주운전은 다들 절대 하지마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