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임요환 포커 대회,마카오 포커컵 임요환 8위 상금,임요환 포커플레이어,프로 포커플레이어,임요환 프로포커,프로포커플레이어 본문

이슈/뉴스。

임요환 포커 대회,마카오 포커컵 임요환 8위 상금,임요환 포커플레이어,프로 포커플레이어,임요환 프로포커,프로포커플레이어

특별한 무언가 2014. 1. 21. 18:09

 

 

 

임요환 포커 대회,마카오 포커컵 임요환 8위 상금,프로포커플레이어,

임요환 포커플레이어,프로 포커플레이어,임요환 프로포커

 

 

 

 

 

 

전 프로게이머 임요환이

프로 포커 플레이어로 데뷔한 첫번째 포커 대회에서

8위라는 높은 순위에 올랐다고 해요 'ㅁ'b

 

스타 황제 테란으로 유명한 임요환은

프로게임단 SKT1의 수석코치 및 감독을 거친 후

2013년 12월에 미투온과 계약을 맺고서

프로 포커 플레이어로 전향을 하였죠~

 

이후에 이번달 17일에 마카오에서 열린 마카오 포커컵 터보 토너먼트에서

파이널 테이블까지 진출한 임요환은

235명의 출전자 중에서 8등을 했다고 하네요!

 

대박! 'ㅁ'b

 

임요환 부인 김가연은

자신의 페이스북에다가 임요환의 8등 소식을 알렸죠 ㅋㅋ

 

참고로, 김가연도 여기 대회에 임요환과 같이 갔다고 하죠~

 

 





 

 

해외 프로 포커 플레이들도

임요환이 프로게이머 당시의 사용했던 아이디 - Boxer 팬이라고 하면서

임요환을 반가워해준다고 하네요

 

솔직히 임요환은 스타 좀 봤다 하는 전세계 팬들이라면

누구나 다 알정도니까요 ㅎㅎㅎ

 

해외 팬들이 와서 사진도 찍고, 싸인도 하니까,

주변에 있던~ 임요환을 잘 모르는 프로 포커 플레이어들이

의아하게 쳐다봤다고 하네요 ㅋㅋㅋ

 

최근 몇년동안에 프로게이머 출신들이

포커 플레이어로 전향하면서 포커판을 뒤흔들고 있다고 하네요~

 

상금으로 이미 엄청난 돈을 벌인 베르트랑 그로스펠리에부터 해서,

기욤 패트리, 다니엘 슈라이버 등 외국 출신 프로게이머들도 있고,

홍진호, 심소명, 김갑용, 안석열 등 우리나라 선수들도 포커 플레이어로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죠

 

이번 대회에서 8등을 한 임요환은

다음달 필리핀 세부에서 열릴 예정인

아시아/태평양 포커 투어 - APPT에도 참가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ㅁ/ 화이팅!

 

참고로,

저도 임요환이 상금을 받은 금액이 얼마인가 궁금해서~

이래저래 인터넷 보다가 알게된건데,

8등을 하면 총 상금의 3%를 받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래저래 빼면 한 120~130만원 정도 상금으로 임요환이 받았을거라고 하던데,

정확한건 공개해봐야알겠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