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비 태진아 라송 인기가요,태진아 라송 영상,비진아 라송 동영상,비 태진아 라송 동영상,비 태진아 라송 바로 b1a4 본문

이슈/뉴스。

비 태진아 라송 인기가요,태진아 라송 영상,비진아 라송 동영상,비 태진아 라송 동영상,비 태진아 라송 바로 b1a4

특별한 무언가 2014. 1. 26. 19:38

 

 

 

비 태진아 라송 인기가요,태진아 라송 영상,비진아 라송 동영상,

비 태진아 라송 동영상,비 태진아 라송 바로 b1a4

 

 

 

 

 

 

비와 태진아의 라송 - LA Song 마지막 스페셜 무대가

오늘 인기가요에서 나왔네요 ㅋ

 

비와 태진아는 비진아로 뭉쳐서

라송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KBS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

그리고 SBS 인기가요 이렇게 공중파 3사를 출연하였어요 ㅎㅎ

 

이번 무대를 끝으로 비는 미국으로 간다고 했기 때문에,

마지막 무대이기도 하고, 그동안 다른 방송에서 호흡도 많이 맞추었기에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평가가 있네요~

 

뮤뱅이랑 음중에서는 인디언패션? 같은걸 하고 왔는데,

오늘은 정장을 입고 나온 태진아!

 

그런데 표정은 ㅋㅋㅋ 장난스럽게 무표정을 ㅋㅋㅋ 나중에 웃긴 했지만

 

그리고 무대 공연을 마친 후에

우린 비진아에요! 라고 외치기도 했죠 ㅋㅋㅋ

 

그리고 무대에 태진아가 올라오기전에

B1A4 바로가 스페셜 게스트로 나오기도 했어요~

 

바로도 진지하게 댄스를 /ㅁ/

 

자세한건 아래 영상에서 확인!

 

 





 

 

<인기가요 비 태진아 라송 동영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