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무언가

미국쇼핑몰 총격사건,미국 메릴랜드주 콜럼비아시 콜럼비아 몰 총격 사건,미국 쇼핑몰 총격 사망 사고 본문

이슈/뉴스。

미국쇼핑몰 총격사건,미국 메릴랜드주 콜럼비아시 콜럼비아 몰 총격 사건,미국 쇼핑몰 총격 사망 사고

특별한 무언가 2014. 1. 26. 22:07

 

 

 

미국쇼핑몰 총격사건,미국 메릴랜드주 콜럼비아시 콜럼비아 몰 총격 사건,미국 쇼핑몰 총격 사망 사고

 

 

 

 

 

 

미국 수도 워싱턴DC 인근에 위치해 있는 쇼피몰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하였네요...

 

언론 보도에 따르면, 현지시간으로 25일 오전 11시 쯤에

워싱턴DC에서 약 30km 떨어져있는 메릴랜드주 콜롬비아시의 콜롬비아몰에서

어느 남성이 산탄총을 쏴, 2명이 사망하였으며, 1명이 부상을 입게 되었다고 해요

 

용의자는 주미스 매장이 있던 쇼핑몰 2층에서

본인의 총으로 자살을 했다고....[....]

 

경찰에서는 사망한 용의자가

많은 양의 탄환 및 폭죽으로 조잡하게 제작한

사제 폭탄 2점을 가지고 있었다고 해요

 

 

















 

 

 

 

주말을 맞이하여 쇼핑객, 영화관람객 수천명이 몰려서 붐빈 쇼핑몰은

총격 직후에 아수라장이 되었으며,

대피하는 과정에서 4명이 발목을 삐는 등 부상을 입고서

병원에 후송되어 치료를 받았다고 해요

 

목격자들은 총성 여러발이 쇼핑몰 2층 푸드코트 방향에서 들려왔다고 말했어요

 

해당 쇼핑몰엔 메이시스 백화점, 대형영화관 등 점포 약 200개가 있었다고 하네요

 

일부 언론에서 보도하기로는

이번 총격 사건이 남자 2명과 여자 1명의 삼각관계가 극단적으로 치닫게되면서,

일어났다고 해요

 

그렇지만, 경찰에서는 현재까지 범행 동기는 불명확하다고 발표하였죠

 

얼마전에는 퍼듀대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하더니,

이번에는 쇼핑몰;;;; @_@;;;;;

 

 





 

Comments